저스틴 오군, 브라이트라이트스쿨 리더십상 및 장학금 수상

오군 수학 재능기부 봉사 프로그램 ‘Infinity Math Club’ 이끌며 모범 보여


타코마에 거주하는 한인 학생 저스틴 오(한국명 오현승) 군이 최근 한인들이 주도하는 정규학교인 브라이트 라이트스쿨(교장 정규선)로부터 리더십상과 장학금을 받았다.

오군은 지난 2023년부터 Bright Light School의 Infinity Math Club 리더로 활동하며, 방과 후나 주말에 수학 학습에 어려움을 겪는 10~12학년 학생들을 위해 재능기부와 봉사를 이어왔다. 

이 프로그램은 2021년부터 운영돼 학생들이 자발적으로 수학을 배우고 가르치며 학업 능력 향상과 봉사정신을 함께 실천하는 의미 있는 모임으로 자리 잡았다.

현재 오군은 타코마 소재 스타디운 고교에 재학 중이며, 브라이트 라이트 스쿨에서는 정규선 교장의 지도 아래 수학을 공부하고 있다. 

그는 특히 SAT 수학에 관심 있는 학생들을 위해 무료로 지도해 왔으며, 최근 실시된 SAT 시험에서 수학 만점을 기록해 지역에서도 보기 드문 최고 성적을 거뒀다.

한편 Infinity Math Club은 수학에 흥미가 있거나 봉사에 뜻이 있는 10~12학년 학생들에게 열려 있으며, 공립학교 학생들도 이중학점제로 참여할 수 있다. Bright Light School 측은 “학생들의 적극적인 참여를 환영한다”며 많은 관심을 당부했다.

문의: admin@kschool.org

사무실:  (253) 529-1805 / Cell: (253) 335-5332

웹사이트: www.blschool.org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애틀 뉴스/핫이슈

목록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