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한인성당 한국학교 신입생 및 재학생 등록받는다

9월 13일부터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 수업 진행 

4세부터 성인까지 등록 대상, 선착순 등록 마감 

 

일명 '시애틀 한인성당 한국학교'인 34년 전통의 성 김대건 한국학교(교장 박윤기 하비에르 신부, 교감 신정희)가 다음달 개강하는 2024~2025학년도 1학기 학생 등록을 받고 있다. 

가을 학기는 9월 13일부터 내년 1월 24일까지(토요반은 9월 14일부터 1월 25일까지) 16주 동안 매주 금요일과 토요일에 수업이 진행되며,  등록 대상은 만 4세이상이며 성인반과 말하기반(온라인)도 운영중이다.

지난 학년도에 이어 이번 학년도에도 음악반(난타), 미술반(한국미술), Essay 글쓰기반, 수학반 등 특별활동을 통해 다양한 한국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커리큘럼도 제공한다. 

특활반은 금요반의 경우 정규 수업 1시간 전, 토요반은 수업 후 1시간동안 진행된다. 

등록방법은 새로운 학교 웹사이트(https://sakkoreanschool.netlify.app)에 접속하여 기존 학생의 경우 '재등록/Returning Student Registration’을 선택, 신입생인 경우 '등록/Returning Student Registration’을 선택한 후 학생정보를 입력하거나 시애틀 성 김대건 한국학교 교무실 또는 시애틀 성 김대건 안드레아 한인성당 사무실에서도 직접 등록이 가능하다.

등록금은 한 학기에 270달러(신입생 등록비 10불 별도)이며 한 가정에서 3명 이상이 등록할 경우 할인 혜택이 있다.

또한 함께 일할 교사 및 보조교사를 상시 모집하고 있다. 지원자격에 관한 정보는 홈페이지에 자세히 설명되어 있다. 

성 김대건 한국학교는 가톨릭 이념 아래 모든 교사는 사랑을 실천하고 봉사하는 마음으로 한국어 및 한국 문화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학생들을 열정으로 지도하고 있다고 학교측은 전해왔다.  

특히 신정희 교감(아동학 박사)은 이번 제42회 재미한국학교협의회(NAKS) 학술대회 및 총회에서 부회장으로 임명되어 앞으로 한국학교와 NAKS의 발전을 위해 봉사할 예정이다. 

학교 및 교사 지원 문의: sakks10@gmail.com/전화:206-753-9086/206-387-3605

담당: 시애틀 성 김대건 한국학교 교무 박화영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애틀 뉴스/핫이슈

목록
목록

한인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