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한인 여러분, 비엔나로 음악 여행을”

김명호씨 2일 오후 5시 줌으로 여행 및 음악강의


“한인 여러분, 오스트리아 비엔나와 잘츠부르크로 음악 여행을 떠나보실래요?”

시애틀지역 유명 음악강사로 이름을 떨치고 있는 김명호씨가 자신의 음악 친구는 물론 시애틀지역 한인들을 대상으로 오는 2월2일 오후 5시 온라인 줌으로 여행 및 음악강의를 실시한다. 뉴욕 등 미국 동부시간으로는 2일 오후 8시, 서울 시간으로는 2월3일 오전 10시이다.

이번 강의는 오스트리아 비엔나는 물론 세계적으로 유명한 비엔나 필하노믹의 신년음악회, 잘츠부르크, 할슈타트 등 그림 같은 도시들의 이야기와 음악 이야기를 나눈다.

이날 강사인 김명호씨는 이화여대 시애틀 동문회장 출신으로 한미교육문화재단 이사장을 지낸 김재훈 박사의 부인이다.

음악을 전공하지는 않았지만 김씨는 시애틀지역 한인 클래식음악 동호회를 이끌었으며 그동안 수차례에 걸쳐 SNU포럼과 이화여대 동문회 등에서 해박한 음악 지식과 곡해설 등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지난해에는 한인불우이웃을 돕기 위한 자선 음악강연을 벌이는 등 음악강연을 통한 독특한 봉사를 실천하고 있다.

무료인 이번 비엔나 음악 강연을 들으려면 줌 링크(https://us02web.zoom.us/j/88296391419?pwd=ZEMva3pCdnduR0oraFppd2lJVkRqdz09)로 바로 들어가거나 줌 홈페이지에서 미팅ID ‘882 9639 1419’와 패스코드 ‘864319’를 넣으면 된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애틀 뉴스/핫이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