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루가볼 세계여행 스페셜 기획상품-찬란한 인도문화기행(feat. 두바이 2박)12박13일

- 25-08-24
- 1,213 회
- 0 건
서북미 교민 여러분들의 살아생전 세계일주의 꿈을 가성비, 가심비, 락성비 최고의 ‘두루가볼 세계여행’이라는 패케지 여행 상품으로 구현해 오고 있는 오리엔트 여행사에서 “두루가볼 세계여행 스페셜 기획상품”의 하나로 2026년 2월 4일(수요일)에 출발, 16일(월요일)에 돌아오는 ‘찬란한 인도문화 기행(feat.두바이 2박) 12박 13일’ 여행 상품을 출시, 모객중에 있습니다.
시애틀에서 인도의 수도인 뉴델리, 그리고 뭄바이(봄베이)까지의 최적의 연결편을 가진 에미레이트 항공을 이용하기에 요즈음 서북미 교민분들에게 핫한 여행지 중 한곳인 두바이에서 2박을 하여 메인인 인도 여행뿐만 아니라 더해서 두바이 여행까지 하실 수 있도록 디자인된 스케줄입니다.
문의 및 예약: 오리엔트여행사 253-838-9154
"두루가볼 세계여행 스페셜 기획 상품” 찬란한인도문화기행(feat.두바이2박)12박13일
-출발일: 2026년 2월 4일(수요일), 2월 16일(월요일)시애틀귀환
-상품 기획 의도: 해외 여행 패케지그룹을 오래 핸들링한 저에게도 인도는 그리 호감가는 여행 목적지가 아니었습니다. 뉴스에서 늘 접하는 인도에 관한 소식은 세계 최대의 인구, 대기 오염, 독특한 종교 관습과 문화 등으로 해서 긍정보다는 부정적 이미지를 많이 가지고 있었습니다!
하지만 2년전 ‘위대한 가이드’라는 한국의 예능 프로그램을 통해서 보게 된 자이푸르의 암베르성, 하와마할, 찬드바오리 그리고 세계적 랜드마크인 타지마할, 아그라성 등의 골든 트라이앵글상에 위치한 인도의 문화 유적들은 그야말로 전 세계 그 어디에서도 볼 수 없는 독특한 ‘넘사벽’임을 느끼게 되었고 그때 부터 인도 패케지에 대한 계획을 세우면서, 주제를 ‘찬란한 인도 문화 기행’으로 하였습니다.
그러면서 제 스스로도 인도란 나라를 여행하고 싶어도 망설이게 되는 여러가지 요인들을 순화시키면서 반드시 보시고 경험하셔야 하는 문화 유적지 위주로 그리고 동선의 효율성을 최적화하고 많은 분들이 인도여행에서 가질 수 있는 부정적 선입견을 최대한 보완해서 상품을 기획하였습니다.
거기다가 오고 가며 들리는 두바이는 갔다오신 분들에게는 ‘두바이 어게인’의 개념, 그리고 아직 두바이를 다녀오시지 않은 분들에게는 두바이의 핵심만 짧은 시간안에 보실 수 있는 기회를 마련하였습니다.
-기후: 날씨와 대기질이 중요한 인도,두바이 여행에 있어서, 춥지도 덥지도 않은 그리고 대기질 상태가 양호한,여행의 최적기이며 인도 여행의 최성수기인 2월 중에 여행하실 수 있도록 날짜 선정하였습니다.
-항공: 시애틀-두바이-뉴델리//뭄바이-두바이-시애틀, 국제선 4구간 다 아랍에미레이트 항공으로,시애틀-두바이 구간이 14시간 30분의 장시간 비행이기에 당일 연결이 가능함에도, 오고 가고 두바이에서 1박을 하시는, 편안하게 여행하실 수 있는, 항공 스케줄 및 일정 만들었습니다.
-일정:기내(1)-두바이(1)-델리(2)-자이푸르(2)-아그라(2)-바라나시(1)-뭄바이(2)- 두바이(1박)—바라나시를 제외한 인도의 모든 도시에서 2박하시는 일정으로 여유롭게 각 지역 주요 문화 유적지를 방문하실 수 있도록,그리고 많은 경우, 인도 패케지에 빠져 있는 뭄바이(영국 식민시절의 거점 도시이며 옛지명은 봄베이)를 포함하여 북인도의 골든 트라이앵글과 바라나시 뿐만 아니라 남인도까지 둘러보실 수 있는 일정 입니다.
**델리에서 자이푸르를 거쳐 아그라까지는 45인승 대형 전세버스로 이동, 아그라에서 바라나시는 인도 초특급 열차 1등석으로 그리고 바라나시에서 뭄바이까지는인도국영항공사인 에어 인디아의 국내선으로이동하시도록 일정을 만들었습니다.*****
**또한 발리 우드로 유명한 인도의 영화예술을 경험해 보실수있도록 아그라에서 타지마할을 주제로 한 인도 뮤지컬 관람을 일정에 포함시켜 놓았습니다.*****
**자이푸르에서 헤나(염색 문신) 체험, 아그라에서 사리(인도 전통의상)체험 및 착용후 타지마할 관광, 그리고 바라나시에서 인도 전통 요가 체험*****
-호텔: 전 지역 국제 체인 오성급 기준(호텔 실명제 일정,일정표상에 나와 있는 호텔로 블락되어 있습니다.)
오리엔트 여행사는 패케지 여행에서 호텔이 차지하는 비중이 얼마나 큰지 잘 알고 있기에, 여행 안내서가 나가는 시점에 모든 호텔 확정을 실명화하려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렇기에 여행 출발 전에 미리 호텔의 퀄리티를 체크하시고 안심하시고 신청하실 수 있습니다!!!
-식사: 조식10회(호텔 뷔페 조식 9회, 밀박스 1회),중식 8회(다양한 메뉴의 현지식, 한식, 중국식, 기차식, 한식 밀박스 등으로 구성), 석식 11회(호텔 석식 9회, 한식1회, 현지식 1회로 구성) 포함.
패케지 여행에서 호텔만큼 중요한 것이 식사 메뉴의 다양성과 퀄리티 입니다. 오리엔트 여행사는 호텔뿐만 아니라 식사 메뉴도 실명제화하고 있어서 미리 여행 중의 식사 내용을 어느 정도는 체크하시고 여행 신청하실 수 있도록 하고 있고, 인도 일정 중 모든 석식을 머무시는 5성 호텔에서 하시도록 구성하여 식사 퀄리티, 편안함, 시간 효율성 뿐만 아니라 인도여행에서 대두되는 위생 문제에 대한 염려를 사전에 차단하였습니다.
-인원: 32명 정원만 모집하며, 오리엔트여행사의 김수연 사장이 직접 인솔,(지역별 한국어 가이드-두바이, 한국어 유창한 인도 현지 가이드-인도 전구간)의 안내를 받습니다.
-기타: 모든 제반 팁(기사, 현지가이드, 식당, 호텔 및 기차역 포터 비용)이 포함되어 여행에 관계된 현지에서 추가 비용 발생이 전혀 없으며, 또한 따로 옵션관광 진행하지 않습니다.(모든 옵션관광 대상 일정에 포함),인도 e-visa비용도 포함
오리엔트 여행사에서 개인별 수신기 대여 합니다.
단체 아이템 증정, 여행종료 후 단체사진 증정
두바이:하루에 생수 2병씩 제공, 인도 전일정: 하루에 생수 3병씩 제공
가격: 한 분당 $4689.00(2인 1실 기준, 체크나 캐쉬로 결제시), 크레딧 카드로 결제시 한 분당 $196.00추가됩니다.이 상품은 최종 마감 기한없이 인원이 성원되는 대로 마감 예정이니, 관심 있으신 분들은 서둘러 예약하시기를 권해 드립니다. (디포짓 $500.00)
출발 설명회: 2026년 1월 24일(토요일)오전 11시, 오리엔트여행사 사무실
행사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