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매리너스 올 시즌 개막전 패전

보스턴 레드삭스와 홈 경기서 6-4로 패배

레드삭스 오늘 5년 연속 개막전 홈런 기록

 

미국 프로야구 시애틀 매리너스가 개막전에서 패배를 기록하며 올 시즌을 시작했다.

매리너스는 28일 오후 시애틀 T-모빌파크에서 열린 보스턴 레드삭스와 2024 홈 시즌 개막전에서 계속 끌려가는 경기 끝에 6-4로 패했다.

매리너스는 이날 루이스 카스티요를 선발 투수로 내세웠으나 3회 초 안타와 홈런 등을 허용하면서 2실점을 한 뒤 4회초에서 또다시 실점했다.

매리너스는 4회말 2점을 따라잡았으나 레드삭스가 5회와 6회초 각각 1점씩을 추가했고 매리너스가 7회 2점을 만회하는데 그쳐 무릎을 끓고 말았다.

특히 레드삭스의 골드글러브 출신 외야수 타일러 오닐(29)은 이날 경기에서 메이저리그 최초의 진기록을 작성했다. 5년 연속 개막전 축포를 터뜨린 것이다.

이날 보스턴의 5번, 우익수로 선발 출전한 오닐은 홈런 1개 포함 3타수 1안타 1타점 2득점 1볼넷을 기록하며 팀의 6-4 승리를 이끌었다.

오닐은 2회 볼넷으로 출루한 뒤 도루에 성공했고, 5-4로 앞선 8회 코디 볼튼에게 승리에 쐐기를 박는 1점포를 때렸다.

이로써 오닐은 지난 2020시즌부터 5년 연속 개막전에 홈런을 때린 메이저리그 역대 최초의 선수가 됐다. 역사의 한 페이지를 장식한 것이다.

오닐이 2020시즌부터 이날까지 때린 홈런은 불과 65개. 이 가운데, 5개가 매 시즌 개막전에서 터졌다. 놀라운 우연이 아닐 수 없다.

보스턴은 선발투수로 나선 브라이언 베요가 5이닝 2실점으로 호투했고, 오닐과 2루타, 홈런 1개씩을 때린 라파엘 데버스의 활약에 힘입어 6-4로 승리했다.

호투를 펼친 베요가 첫 승을 거뒀고, 마무리 투수 캔리 젠슨은 세이브를 따냈다.

반면 시애틀 매리너스 선발투수 루이스 카스티요는 5이닝 동안 안타 6개를 맞으며 4실점 부진으로 패전을 안았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애틀 뉴스/핫이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