린우드한식당 아리랑2.0, 여름점심 특별 할인메뉴 선보였다

- 25-06-03
- 2,631 회
- 0 건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물냉명, 비빔냉면, 콩국수, 수제비 9.95달러에
린우드에 위치한 한식당 아리랑 2.0이 여름을 맞아 런치 특별 할인메뉴를 새롭게 선보였다.
최근 경기 침체로 인해 외식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들을 위해, 합리적인 가격의 여름 별미 메뉴를 제공하고자 마련된 이번 프로모션은 오전 11시부터 오후 3시까지 한정 운영된다.
런치 특별 메뉴에는 더운 여름철 입맛을 살려주는 물냉면, 비빔냉면, 콩국수, 수제비가 9.95달러에 제공된다.
기존에 운영 중인 올유캔잇(All You Can Eat) 코리안 BBQ 역시 가격을 인하해 더욱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게 됐다. 주중 런치는 22.99달러, 주중 저녁과 주말(공휴일 포함) 시간대는 28.99달러(갈비 제외)로 조정되어, 품질 좋은 고기와 다양한 반찬, 샐러드 바를 함께 즐길 수 있다.
이외에도 순두부찌개(14달러), 청국장(15달러), 염소탕(17달러)과 감자탕(17달러) 등 단품 메뉴 역시 기존보다 부담을 낮춘 가격으로 제공되며, 든든한 식사를 원하는 고객들에게 만족감을 줄 것으로 기대된다.
식당 관계자는 “물가 상승으로 외식 부담이 커진 요즘, 고객들의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 수 있도록 가격 인하를 단행했다”고 밝혔다.
아리랑 2.0은 가족 단위 방문은 물론, 직장인 점심 식사와 소규모 모임에도 적합한 넓고 쾌적한 공간을 갖추고 있으며, 여름 시즌을 맞아 더욱 다양한 고객들의 발길이 이어질 것으로 보인다.
행사소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