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6일 (금)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시애틀한인회 "한인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 서두르세요"

시애틀N 조회 : 3,676

한인회 28일 워싱턴주 상무부 그랜트 마감 앞두고 당부

시애틀 한인회(회장 이수잔, 이사장 홍윤선)가 워싱턴주 상무부가 지급하는 소상공인 경제 회복 지원금 신청 마감이 오는 28일로 다가옴에 따라 한인 상공인 및 자영업자들이 서둘러 신청을 서둘러줄 것을 당부하고 있다.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COVID-19ㆍ코로나19) 사태 이후 태스크 포스 구성등을 통해 어려움에 처한 한인들을 돕기 위해 남다른 노력을 기울여온 시애틀 한인회는 이번 상무부 소상공인 지원금 신청에 한인 상공인들이 많이 지원할 수 있도록 한국어와 영어가 가능한 상담원을 채용해 현재 돕고 있다. 

이번 그랜트 신청 지원을 총괄하고 있는 로리와다씨는한인회 상담원들의 주역할은 한인들을 대신해 그랜트를 신청해주는 것이 아니라 신청서 작성을 도와주는 것이라며본인이최대한 신청절차를 진행하면서 꼭 필요한 부분에 대해서만 상담원의 도움을 받으면 보다 많은한인 상공인들에게 도움을 드릴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시애틀지역은 물론 스포캔ㆍ밴쿠버ㆍ야키마ㆍ트라이시티 등 워싱턴주 곳곳에서 사업을 하시는 한인 상공인 여러분들은 마감시한을 놓치지 말고 신청을 해달라고 한인회는 거듭 당부했다.

시애틀 한인회 이수잔 회장은이번 워싱턴주 소수민족 소상공인 지원 기금은 대출이 아니라 코로나 사태로 경제적 피해를 본 상공인들에게 그냥 주는 그랜트인만큼 한인 상공인들은 한인회에 연락하셔서 상담을 해보시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한인회상담전화: (206) 962-8181


[크기변환]페이스북 배너이미지.png






© HHB Media LL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