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6일 (금)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워싱턴주 한인사회 코로나 성금모금 캠페인 나서

시애틀N 조회 : 3,851

워싱턴주 5개 한인회, 상공회의소, 평통, 유니뱅크 등 나서
유니뱅크에서 코로나 구호기금계좌 열어 릴레이 모금운동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이 전세계를 강타하고 있는 가운데 워싱턴주 한인사회에서도 코로나 구호기금 모금이 본격 시작됐다.

시애틀한인회(회장 이수잔), 타코마한인회(회장 온정숙), 페더럴웨이 한인회(회장 김영민), 밴쿠버한인회(회장 양창모), 스포캔한인회(회장 신원택), 워싱턴주 한인상공회의소(회장 케이 전), 민주평통 시애틀협의회(회장 김성훈), 유니뱅크(행장 피터 박)30일 공동으로 성금 모금 캠페인을 시작한다고 밝혔다.

이들 단체를 대표해 보도자료를 보낸 유니뱅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한 사회적 거리두리의 일환으로 행정명령이 내려지면서 생업을 문닫는 한인 비즈니스들도 속출하고 있다고 강조했다.

이들은 또한 많은 한인들이 실직을 당하는 곤욕스러운 경제적 상항에 처한 한인 동포들이 많다면서 어려움에 처한 한인들을 돕기 위해 우선 참여단체나 기관부터 릴레이 모금운동을 시작한다고 말했다.

이들은 이와 함께 한인들도 금액의 많고 적음을 떠나 경험해보지 못한 사회적 재난으로 어려움에 처한 한인 동포를 도와달라고 호소했다.

이를 위해 유니뱅크에 코로나 구호기금(Coronavirus Relief Fund) 계좌를 열어 오는 41일부터 6월말까지 성금을 모은 뒤 모금액에 대해 공명정대하게 필요한 곳에 전달하겠다고 말했다.

성금 기탁을 원하는 분은 ‘Coronavirus Relief Fund’로 체크를 쓴 뒤 유니뱅크(UniBank 19315 HWY 99, Lynnwood WA 98036)로 보내달라고 당부했다.

성금 기탁자에게는 연말 세금공제를 위한 영수증이 발급된다.

Untitled.png






© HHB Media LL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