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8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꼰대인턴' 박해진, 김응수 해고 막았다…박기웅에 "차라리 날 잘라라" 선언



'꼰대인턴' 박해진이 김응수의 해고를 막았다.

4일 오후 방송된 MBC 수목드라마 '꼰대인턴'에서 준수식품 부장 가열찬(박해진 분)은 이물질 사건으로 인해 해고 위기를 맞은 시니어 인턴 이만식(김응수 분)을 남궁준수(박기웅 분)의 대표이사실로 데려갔다.

'내 인생을 망치러 온 나의 구원자'라고 생각한 가열찬은 이만식의 손을 잡고 남궁준수를 마주했다. 가열찬은 "이만식씨 해고 명령 사장님이 내리셨냐"고 물었다. 또한 "식품 회사에서 제일 큰 이슈가 이물질 뉴스다. 그걸 해결해서 회사를 구한 사람이 이만식씨"라며 "그런 사람이 회사를 안 다니면 누가 다니냐"고 언성을 높였다.

이에 남궁준수는 "그건 그거고 사측에 큰 손해를 끼친 것도 사실 아니냐"고 했다. 가열찬은 컴퓨터 바이러스 사건을 언급하며 "바이러스 잘못 퍼트린 건 저다. 자르시려면 저를 잘라라"라고 선언해 이만식을 깜짝 놀라게 했다.

평소 가열찬을 못마땅해 했던 남궁준수는 "그래. 알았다"라더니 "가부장 자르는 건 내 단독 권한으로 힘드니까 그러는 거냐. 내가 한번 제대로 진행해 보겠다"고 밝혔다.

이 말에 가열찬은 "그럼 이만식씨 해고 명령은 없었던 걸로 하시는 거냐. 알겠다"라는 얘기를 남기고 이만식과 손잡고 퇴장했다. 가열찬의 행동에 이만식은 크게 감동했다.

기사제공=뉴스1(시애틀N 제휴사)




분류
Total 17,434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