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9일 (금)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BJ 한미모, 여배우 A씨 성매매 알선혐의로 고발…"왜곡 말길"



레이싱 모델 출신 인터넷 방송 BJ 한미모가 여자 영화배우 A씨를 성매매 알선 등 혐의로 검찰에 고발했다.

한미모의 소송대리인인 법무법인 해율 측은 지난 28일 사회관계망서비스(SNS)를 통해 "금일 28일 오후 성매매 알선 등 혐의로 여자 영화배우인 A씨에 대한 고발장을 서울 서초구 중앙지검에 제출했다"라고 밝혔다.

이어 "법무법인 해율은 해당 사건에 소임을 다해 소송을 진행할 예정"이라며 "해율은 유명 공인 등이 올바른 법적 대응을 못해 억울한 피해를 입는 것을 방지하고 그들의 권익 보호를 위하여 지속적인 활동을 할 것이다"라고 전했다.

한미모는 배드민턴 국가대표 출신 선수의 전 부인으로 알려진 A씨에게 엔터테인먼트 대표 B씨를 소개받았고, B씨로부터 성적 학대를 받았다고 주장하고 있는 상황이다.

이러한 와중에 한미모는 29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를 통해 "뜯어 먹기 좋은 이슈거리인건 알겠습니다만 왜곡된 사실을 오보하여 서론은 생략하고 결과적으로 서론 본론 결론은 추측 함으로서 공론화 되게 하지 말아주기를 부탁드린다"라고 심경글을 게시하기도 했다.

한편 한미모는 레이싱모델 출신으로 아프리카TV에서 BJ 활동을 하다 방송 영구정지를 당한 후 트위치에서 개인 방송 활동을 진행 중이다.

기사제공=뉴스1(시애틀N 제휴사)




분류
Total 17,434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