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9일 (금)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정상원의 사진여행

정상원 조회 : 36,981

정상원.jpg

미국에 와서 본의 아니게 많은 글을 씁니다. 
팔자에 없는 대접을 받는 듯 부끄럽기 까지 하네요.^^ . 
그래도 다행히 어눌하게 쓴 글을 좋아 하시는 분들이 많다는 점이 용기를 갖게 합니다. 
이분들의 성원에 힘입어 용기를 내서 또 한 번의 작업을 시작하려 합니다.

직업이 사진이다 보니 남들보다 많은 여행을 합니다. 
솔직히 사진이란 핑계로 여행을 다닌다고 하는 게 맞을 듯합니다. 이렇게 다닌 곳이 워싱톤주는 물론이고 미국의 많은 주를 다녔습니다. 다니면서 느낀 게 많습니다. 자연의 아름다움은 물론이고 삶의 본질이 무엇인지도 생각하게 됩니다.

경기가 안 좋은 요즘 모든 게 움츠려 들었습니다. 하루하루 사는 것도 힘듭니다. 그렇지만 모든 건 마음먹기 나름이라 이럴 때일수록 자연을 돌아보고 여행을 통해 가족의 소중함도 가져보는게 좋을 거란 생각이 듭니다.

개스값이 비싸다 다른 생각할 여지가 없다 등등 수많은 고민거리가 발길을 잡습니다. 이것저것 따지다보면 한 발짝도 못움직이는게 인생이라 생각합니다. 작은 개스값으로도 기분 전환이 가능한 장소가 우리 주변에 많습니다. 

오늘부터 이런 곳을 부족한 실력이지만 최선을 다해  여러분들에게 소개할 예정입니다. 많은 성원과 관심 부탁 드립니다.^^




시애틀N 13-05-31 22:47
사진도 글도 명품이십니다. 정상원 작가님이 시애틀N에 합류해주셔서 더욱 값어치가 올라가게 됐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리며 많은 활동 부탁드립니다. 시애틀N
김지태 15-09-20 17:18
안녕하십니까. 재외동포신문입니다.
저희가 기사협조를 받고 있는 시애틀N을 통해 정상원 작가님 사진과 글을 잘 보고 있습니다.
전 세계에 있는 재외동포신문 독자들에게도 유익한 정보를 전해주셔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재외동포신문의 자매지인 월간<한인경제> 문화면 포토에세이 코너에 작가님 사진과 글을 간추려
제재하고 싶은데 괜찮을지 연락을 드립니다.

앞으로도 좋은 사진과 기사로 만나뵙기를 희망합니다.

재외동포신문 편집국장 김지태 드림
정상원 15-12-31 23:02
제가 이글을 지금에야 보았습니다. 별다른 연락처를 적어주시지 않아 어떻게 연락을 들일까요? 혹시 다시 보시면 연락처를 남겨 주세요^^ 아니면 yeijiusa@hotmail.com으로 연락 주셔도 됩니다. 감사 합니다.

© HHB Media LL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