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8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우범지대'전락 알카이비치 오늘부터 주말 밤 8시부터 폐쇄



최근 총격사건 등 각종 범죄 빈발해 주민들 불안에 떨어 

시애틀지역 최고의 야경을 즐길 수 있는 알카이비치가 최근 우범지대로 전락하면서 오늘부터 주말 심야시간에 강제 폐쇄된다.

시애틀시는 최근 각종 범죄가 발생하면서 우범지역으로 돌변한 알카이 비치와 인근 돈 아르메니 보트선착장 등을 6일부터 올 여름 내내 매주 목요일부터 일요일까지 매일 밤 8시부터 11시까지 폐쇄한다고 밝혔다

시애틀시는 시 공원국 직원 3명을 알카이 비치에 심야에 배치해 위반자 등을 단속한다는 방침이다.

시 당국자는 이 같은 폐쇄조치 및 공원국 직원 배치로 이곳에서 발생하고 있는 각종 총격사건이나 소음 등을 예방해 주민들이 안심하게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시애틀시가 이처럼 긴급 폐쇄조치까지 나선 것은 최근 코로나팬데믹으로 갈 데가 없는 주민들이 심야나 주말동안 알카이 비치에 몰리면서 각종 범죄가 들끓고 있기 때문이다

지난 주말에도 두 건의 총격사건이 발생하기도 했으며 올 여름 들어 각종 총격사건이나 싸움, 재산범죄가 급증하고 있다.

시애틀 경찰에 따르면 올들어 지난 7월까지 모두 238건에 달하는 각종 범죄가 신고됐다. 이는 지난해 같은 기간 163, 이전인 지난 2018175건이 발생했던 것에 비해 30%이상 급증한 것이다

특히 사람들과 관련된 범죄는 올들어 지난해보다 30%, 재산범죄는 지난해보다 50% 이상 급증했다.

시애틀시 관계자는 알카이비치에서 발생한 사건이나 범죄와 관련해 긴급한 경우 911에 신고를 하고 기타 문제에 대해서는 전화(206-625-5011)로 상의를 해달라고 당부했다.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