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18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상담소 "코로나피해 요식업소 종업원 500달러씩"



플레이트 펀드 초청코드 제공키로
 
한인생활상담소(소장 김주미)가 코로나 사태로 경제적 타격을 받은 요식업 종사자들에게 500달러씩을 받도록 도와준다.

상담소는 플레이트 펀드(The Plate Fund)와 손잡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 사태로 경제적 타격을 받은 요식업 종업원들을 돕는다며 관련 한인들의 많은 신청을 당부하고 있다

스타벅스 회장을 지낸 하워드 슐츠가 만든 슐츠가족재단과 올 인 시애틀, 시애틀 파운데이션, 업투게더 등은 지난 4월 코로나팬데믹으로 일자리를 잃거나 근무시간이 줄어든 킹 카운티내 레스토랑 종사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플레이트 펀드’를 조성했다.

혜택 대상은 코로나 사태로 일자리를 잃었거나 근무 시간이 줄어든 웨이터나 웨이트리스, 주방 근무자 등이다.

이 지원금을 받으려면 온라인(https://fund.uptogether.org/kingcounty-code)에 로그인을 해야 하고, 초청 코드를 입력해야 과정이 마무리된다

신청자는 킹 카운티 내에서 일하는 거주자로 주정부 인증ID, 2020 3월 급여명세서나 해고나 감소된 시간을 상세히 기록한 편지, 은행 계좌정보 등을 입력해야 한다

킹 카운티 주소가 적힌 2개 우편물 또는 온라인 어카운트 스크린샷이 있으면 된다. 그 밖에도 의료 또는 자동차 보험증, 공과금, 자동차 등록 서류, 신용카드명세서, 은행명세서, 공공지원카드, 유권자등록카드 등을 통해 신분을 증명할 수 있다.

상담소 김주미 소장은 “모든 자격 요건이 충족되고, 신청이 적절하게 완료되면 신속한 처리와 빠른 지원이 가능하니 코로나사태에 피해를 입은 요식업 관계자들은 상담소로 전화를 하여 초청코드를 받고 온라인 지원을 하기 바란다고 당부했다.

특히 업로드된 문서나 신분증이 흐릿하면 무효가 될 수 있으니 업로드시 주의하기 바라며 오로지 킹 카운티내에서 일한 요식업 관계자에 한해 신청이 가능한 점을 유의하시기 바란다고 김 소장을 말했다.

문의: 한인생활상담소(425-776-2400)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