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8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시애틀한인회 "한인업소에 코로나 스티커 부착해드립니다"



마스크 착용 및 사회적거리두기 등 두 종류 무료로
지역 상관없이 원하는 업소에 부착토록 제공키로
 
코로나 감염자가 다시 크게 증가하고 있는 가운데 시애틀한인회(회장 이수잔)가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재확산 방지를 위해 코로나 관련 스티커 두 종류(사진)를 무료로 배부한다.

스티커는모든 고객과 종업원은 마스크 등으로 얼굴을 가려야 한다는 문구와 마스크 사진이 들어가 있는 마스크 착용 공고와 ‘6피트의 사회적 거리두기를 실천해달라는 내용의 문구와 그림이 담겨 있다.

이 스티커는 이사콰에서테리야키 비스트로’(Teriyaki Bistro)를 운영하고 있는 장세민(Samuel Chang)씨가 종류별로 700장씩 모두 1,400장을 시애틀한인회에 기부한 것이다.

장씨는행정 당국에서 제공받지 못하고 스스로 제작이 어려운 한인들에게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면 좋겠다는 뜻으로 본인이 직접 디자인하고 제작해 자비로 한국에서 프린트해온 것으로 전해졌다.

시애틀 한인회는 장씨에게 한인사회를 대표해 다시 한번 감사를 드린다면서 코로나가 다시 확산 추세에 있는 현실을 감안, 이 스티커를 킹 카운티뿐만 아니라 워싱턴주 대부분 지역 한인 업소들에 배부하기로 결정했다.

시애틀 한인회 임원들이 린우드 및 시애틀 노스지역 시애틀 및 벨뷰지역 페더럴웨이 및 타코마 지역 타코마 남쪽 및 올림피아지역 등 4개의 지역별로 나눠 배부한다. 한인 식당, 미용실, 세탁소 등 각종 비지니스를 찾아 직접 부착해줄 뿐 아니라 인근 주류사회 업소도 원할 경우 부착해준다.

시애틀한인회는 스티커 배부행사에 앞서 지난 몇 개월 동안 코로나팬데믹으로 인해 많은 피해와 어려운 환경에 처한 한인 동포를 돕기 위해 태스크포스팀을 구성해 운영해왔다.

이를 통해 언어 장벽과 컴퓨터 비사용자를 위해 시애틀한인회 웹사이트에 100개 이상의 지원금 관련 정보를 한글과 영어로 제공하고 각종 민원 사항에 대한 상담과 서류작성을 도와왔다

이와 함께 재정적으로 취약한 동포를 돕기 위한 모금운동을 펼치는 등 한인 동포들께 실질적인 도움을 주기 위해 노력해왔다.

이수잔 한인회장은 “한인업소들이 본인 및 고객종업원 등을 위해 스티커를 부착하는 등 코로나 예방에 만전을 기해줄 것을 당부 드린다며 스티커가 필요한 분들께서는 아래 연락처에 연락하시면 우편이나 직접 찾아가서 부착해드리겠다고 말했다.

<스티커 관련 문의 및 연락처>

린우드, 시애틀 노스지역: 조기승(425-444-5458)
시애틀, 벨뷰 지역리사 조(253-709-7753)
페러럴웨이, 타코마 지역: 박미라 (206-459-1848)
타코마 남쪽, 올림피아: 김사월(360-556-3333)










크 스티커.jpg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