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3일 (화)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올해 시애틀 독립기념일 불꽃놀이 어떻게 즐기나?



시애틀과 벨뷰 등 주요지역 불꽃놀이는 취소돼
KING-5 밤 8시부터 뉴욕 불꽃놀이 생중계해 
PBS도 이날 밤 8시 워싱턴DC 불꽃놀이 중계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올해 시애틀과 벨뷰 등 시애틀 주요지역 불꽃놀이 행사가 취소된 가운데 시애틀 주민들은 올해 독립기념일에 뭘 즐길 수 있을까.

비록 시애틀에서 펼쳐지는 것은 아니지만 올해도 어김없이 TV중계 방송을 통해 불꽃놀이를 즐길 수는 있다

NBC는 시애틀시간으로 4일 밤 8시부터 10시까지 뉴욕에서 펼쳐지는 메이시스 독립기념일 불꽃놀이를 생중계한다.

시애틀에서는 NBC 지역 협력 방송국인 KING-5를 통해 생중계하며 온라인(NBC.COM)은 물론 NBC앱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PBS도 이날 밤 8시부터 밤 9시30분까지 워싱턴DC에서 펼쳐지는 불꽃놀이와 사전에 녹화해놓은 콘서트를 중계한다. PBS 불꽃놀이 중계는 시애틀협력 방송국인 KCTS에서 볼 수 있으며 PBS 페이스북, 유투브 채널, 웹사이트를 통해서도 볼 수 있다. 

KING-5는 뉴욕 불꽃놀이를 생중계한데 이어 이날 밤 10시부터 과거 시애틀에서 펼쳐졌던 불꽃놀이를 편집해 중계 방송하면서 시청자들이 즐기도록 배려한다. 

포트 앤젤레스 상공회의소는 이날 오후 8시 블랙 다이아몬드에서 펼쳐지는 공연을 페이스북을 통해 생중계한 뒤 밤 10시부터 불꽃놀이도 중계할 예정이다. 

그동안 시애틀에서 펼쳐졌던 다양한 불꽃놀이는 유튜브를 통해서 볼 수 있다.

이와 함께 독립기념일 바비큐는 코로나 정상화 2단계 조치에 따라 가족 이외에 외부인을 5명까지만 만날 수 있는 만큼 뒷마당에서 조촐하게 하는 것이 바람직할 것으로 보인다.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