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9일 (금)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흑인사망 시위 동조하자 자전거로 공격한 美 백인 남성



미국 메릴랜드주에서 한 백인 남성이 자전거를 타고 가다 흑인 사망 항의 시위에 동조하는 전단지를 붙이고 있던 3명의 무리에게 욕설을 하며 전단지를 빼앗고 공격했다.

5일 CNN에 따르면 지난 1일 오후(현지시간) 공격당한 무리 중 1명이 사건 당시 촬영한 영상에서 이 남성은 한 여성이 손목에 차고 있던 롤테이프를 억지로 빼앗았다.

다른 여성이 "그 애를 내버려둬요! 그냥 지나가세요"라며 막아서자 한 발 물러서더니 영상을 촬영하고 있는 사람을 보고는 자전거를 들고 와 공격을 가했다. 영상 촬영자는 엉겁결에 도망치다가 땅에 넘어졌다.

영상 촬영자는 "그 남성은 처음에 우리가 만든 전단지를 흘깃 보더니 갑자기 공격적으로 변해 내 손에서 전단지를 억지로 찢으며 빼앗아갔다"며 영상을 촬영하게 된 이유를 설명했다.

이들이 붙이고 있던 전단지에는 '한 남성이 경찰에 린치를 당했다. 이에 대해 당신은 무엇을 할 것인가?'는 문구가 써 있었다.

영상 촬영자는 이후 이 남성이 자전거를 타고 현장을 빠져나가며 뒤를 돌아 자신들에게 욕설을 퍼부었다고 주장했다.

사건이 일어났던 메릴랜드 국립공원 담당 경찰은 영상을 토대로 해당 남성을 추적 중이다. 경찰은 용의자를 50~60대 백인 남성에 짧은 갈색 머리, 키 180cm 초반으로 특정하고 제보를 받고 있다.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