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5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백악관 조정관 “2주간 식료품점도 가지 마라”



벅스 코로나TF 조정관 향후2주가 중요, 6~7일내 사망자 급증
 
미국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사태를 맡고 있는 백악관 핵심 관계자가 앞으로 2주 동안 식료품점도 가지 말라고 경고했다.

데비 벅스 백악관 코로나19 태스크 포스 조정관은 4일 열린 브리핑에서다음 주 뉴욕과 디트로이트, 루이지애나 등 집중발병 지역에서 사망자 수가 급격히 증가할 것이라고 전망했다,

벅스 조정관은 앞으로 2주 동안이 중차대한 시기인 만큼 식료품점도 가지 말라고 당부했다.
벅스 조정관은 자료상으로 볼 때 다음 6∼7일 동안 뉴욕 한 곳에서만 하루에 수백명이 사망할 것으로 나타났다고 말했다.

그러면서 앤드루 쿠오모 뉴욕 주지사도 정점에 다다를 경우 사망자가 하루에 700명에 달할 것으로 추정했다고 벅스 조정관은 전했다.

벅스 조정관은 브리핑에서 뉴욕과 디트로이트, 루이지애나를 거론, 이들 3핫스팟’(집중발병지역)의 경우 앞으로 6∼7일 내에 사망자가 급증세를 보일 것이라고 말했다고 언론들이 전했다.

그녀는 이어 뉴욕에서 (감염) 완화 조치들이 효과를 낼 경우 발병은 감소하기 시작할 것이다.
그리고 우리는 효과가 있다고 생각한다면서도 사망자 수가 이러한 감소 추세를 바로 따라잡지 못할 것이라고 말했다.

벅스 조정관은 펜실베이니아, 콜로라도, 워싱턴DC와 같은 곳들도 사망자 곡선에서 증가세를 타기 시작한 만큼 우려 대상이라고 언급했다.

벅스 조정관은 앞으로 2주가 엄청나게 중요하다그것이 바로 여러분이 앤서니 파우치 미 국립보건원 산하 국립알레르기·전염병 연구소(NIAID) 소장과 나, 트럼프 대통령, 그리고 마이크 펜스 부통령으로부터 지금이 대통령의 (사회적 거리두기) 가이드라인에 관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할 순간이라는 이야기를 들어온 이유라고 말했다.

이어 "지금은 식료품점이나 약국도 갈 때가 아니다. 여러분의 가족과 친구들을 안전하게 지키기 위해 할 수 있는 모든 것을 해야 할 때이다. 그리고 그것은 모든 사람이 6피트의 거리두기와 손 씻기를 하는 것을 의미한다고 강조했다.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