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애틀 한인여러분, 초여름 북유럽 5개국으로 떠나요”

오리엔트여행사, 핀란드ㆍ에스토니아ㆍ스웨덴ㆍ노르웨이ㆍ덴마크 10박11일

최고 시즌 6월23일  출발해 7월3일 시애틀 귀환…32명 제한, 현재 8명 남아

4성급 호텔에 식사메뉴 선택해 여행 즐거움 배가…1인당 4,689달러 가성비 최고

 

시애틀 한인들에게 최고의 여행상품을 내놓고 있는 오리엔트여행사(대표 김수연)가 올해 내놓은 3개 여행 상품 가운데 마지막인 ‘북유럽 5개국 여행상품’이 출시됐다.

‘두루가볼 유럽여행 마스터 5종’이라고 이름 붙여진 북유럽 5개국 여행 상품은 핀란드, 에스토니아, 스웨덴, 노르웨이, 덴마크를 10박 11일 둘러보는 것으로 짜여졌다.

북유럽 여행의 최고 시즌이라고 할 수 있는 6 월 23 일 (월) 시애틀을 출발해 7월3일(목)로 시애틀로 돌아오는 일정이다.  이 시즌 동안 북유럽 날씨는 섭씨 15~20도 안팎으로 너무 덥지도, 춥지도 않은데다 낮 길이가 길어 북유럽 여행의 최적기라  할 수 있다.

오리엔트여행사가 32명만 모집하는 이번 여행상품을 내놓자 마자 기존 고객들이 예약을 서두르면서 현재 단 8석만 남아있는 상태다.  

오리엔트여행사는 내놓는 여행상품마다 최고의 가성비와 가심비를 자랑한다. 이번 여행도 시애틀과 현지 양방향 모두 독일 프랑크푸르트를 경유하며 최고항공사인 루프트한자를 이용한다. 시애틀서는 핀란드 헬싱키로 들어가며, 덴마크 코펜하겐에서 시애틀로 돌아온다.

이번 여행상품은 대동소이한 북유럽 패키지 여행과는 차원이 다르다. 일반적인 여행일정을 탈피해 여행 동선 및 스케줄을 최적화하고, 4성급인 최고 호텔 및 양질의 식사에다 메뉴 컨트롤까지 할 수 있어 여행의 즐거움을 배가시키도록 짜여져 있다.

불필요한 장거리 이동 및 버스 타는 시간을 획기적으로 줄여 고객들에게 편안하고 안락한 여행을 선사할 방침이다.

이번 여행에선 특별한 체험도 선사한다. 1박 2일의 세미 크루즈 경험을 할 수 있도록 했다.

유네스코에 등재된 중세 시대 구시가지로 유명한 에스토니아의 수도 탈린에서 최신형 크루즈인 발틱퀸을 타고 오후 6시 출발, 스톡홀름에 다음 날 오전 10시 30분에 도착하는 프로그램이다. 크루즈 안에서 선상 석식과 조식은 물론이고 크루즈내 부대 시설을 충분히 만끽하실 수 있는 시간적 여유에다 바닷가가 보이는 창가 숙박으로 로 최대한 편안한 크루즈 체험을 선사한다.

이는 기존 북유럽  4개국 일정에 구 소비에트 연방이며 현 발트해 3국 가운데 가장 중세 시대의 모습이 잘 보전되고 남아 있는 에스토니아 탈린에서 1박 2일 일정을 추가해 피터 대제가 러시아의 여름 궁전을 모티브로 직접 건설한

카드리오르그 궁전 내부을 구경한다. 여기에다 구 시가지의 유명한 올데한자 레스토랑에서 중세 느낌을 그대로 재현한 현지 식사를 맛볼 수 있다.

여기에다 노르웨이의 피요르드 지역 여행도 특별한 기쁨을 선사한다. 무공해 청정 지역으로 숙박업소가 제한되어 있어 여름에는 호텔 확보가 쉽지 않아 원하는 동선이나 조건에 맞는 호텔숙박이 하늘의 별따기이다.

오리엔트 여행사는 호텔 실명제 일정으로 모객 전에 모든 호텔들이 결정돼 블락이 되어  노르웨이 피요르드 지역 2곳의 산장호텔에서는 특히 아름다운 노르웨이  피요르드 자연 경관을 만끽할 수 있는 행운을 선사한다.

코펜하겐에서 2박 일정은 여유롭게 짜여졌다. 뉘하운 운하 크루즈 탑승으로 북구의 베니스라 불리우는  아름다운 코펜하겐을 제대로 감상하실 수 있도록 했다.

내부 입장료를 받는 암석교회, 카드리오르그 궁전, 스톡홀름 시청사 내부 , 바사 박물관, 오슬로 국립 미술관 , 게이랑에르-헬레쉰트 피요르드 관광, 브릭스달 빙하 전동카 탑승, 플롬 로맨틱 산악 열차, 뉘하운 운하크루즈도 여행가격에 포함돼 있다.

가이드는 오리엔트 여행사 김 수연 사장이 직접 인솔하면서 지역별 한국어 가이드의 안내를 받아 고객들이 전혀 불편함을 느끼지 않도록 했다.

오리엔트 여행사는 여행상품 가격에 모든 팁(기사, 현지 가이드, 식당)을 포함하고 있어 여행에 관계된 현지에서 추가 비용 발생이 전혀 없는 것도 매력이다.

이번 여행상품의 가격은 1인당 4,689달러(2인 1실 기준, 체크나 캐쉬로 결제시)이며 크레딧 카드로 결재시 1인당 196달러가 추가된다.

오리엔트 여행사는 예약자를 대상으로 오는  6월 14일(토) 오전 11시 여행사 사무실에서 오리엔테이션을 실시한다.

자세한 일정은 일정표를 참조하면 된다. 

예약 및 문의: 253-838-9154

구체적인 여행 일정과 여행지를 보시려면 아래를 클릭

https://www.seattlen.com/notice/1388

 

KakaoTalk_20250131_180014272.png

 

download.JPEG

 

1n91m224x8xdivoxq9E06.jpg

 

download (1).JPEG

 

common (1).JPEG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애틀 뉴스/핫이슈

한인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