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회 서북미연합회, 가천대 길병원과 MOU체결

서북미 한인 동포들의 의료,건강 관리 치료 등 도움효과 기대  

 

미주한인회 서북미연합회(회장 조기승)와 한국 가천대 길병원이 상호협력과 우호 증진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서북미연합회 신원택 감사 겸 상임위원과 김효삼 서북미연합회 한국 연락관은 지난 달 10일 인천 길병원 여성 암병원 4층 회의실에서 가천대 길병원 국제의료센터 홍은정 파트장, 2팀장 신유리 간호사(RN) 등과 함께 업무 협약식을 체결했다. 신원택 감사는 조기승 회장을 대행해 이날 체결식에 참석했다.

서북미연합회 조기승 회장은 지난 10월 말부터 가천대 길병원측과 업무협약을 추진해왔으며 이같은 결실을 맺게 됐다.

이번 협약체결에 따라 길병원은 진료 및 건강검진 등 각종 의료 서비스를 통해  서북미 동포들의 건강 서비스에 정성을 다할 계획이다. 

서북미연합회 이정주 사무총장은  “역사와 전통의 가천대 길병원과 협약을 맺게 돼 서북미 동포들이 건강 진료와 질병 치료는 물론 마음의 치유도 얻을 수 있으면 좋겠다"며 "미국에서 동포들이 값 비싼 병원비와 절차의 불편함으로 어려움이 많아, 의사소통이 쉬운 고국에서 마음 편하게 의료 서비스를 받을 수 있게 될 것으로 기대하며,  서북미 5개주 동포들에게 조금이라도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번 협약의 유효기간은 이날부터 3년간이며 유효기간 만료 후 상호 협의를 통해 계약기간을 연장하기로 했다.

이번 협약으로 길병원 서북미 5개 주 동포와 직계가족을 대상으로 가천대 길병원 서북미연합회  VIP 건강증진센터 검진비 우대 혜택을 제공한다. 내국인 검진 프로그램 적용 시  10%를 할인해주고 외국인 검진 프로그램 적용시  20%를 할인해준다.

진료비에서도 외국 국적 (한국 건강보험 미 가입자)  국제 수가 20% 할인해준다. 

필요할 경우  무료 공항 픽업 서비스 제공 (공항 – 병원),  병원 인근 호텔 예약 서비스, 빠른 검진 결과 상담 및 진료 연계, 담당 코디네이터의 일정 관리 및 사후관리 서비스 등을 해준다.

연락처 :  이정주 사무총장   253-209-2025

인천광역시 가천대 길병원 연락처 : 82 1577-2299

 

제목 없음.jpg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애틀 뉴스/핫이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