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 학교서 총기사건 속보 진행 母 기자…아들 만나자 '와락'

아들이 다니는 학교에서 일어난 총격 사건 현장에서 생방송으로 보도하던 중 아들을 만나 안도의 포옹을 나누는 폭스뉴스 기자. (폭스뉴스)


아들이 다니는 학교에서 일어난 총격 사건 현장에서 속보로 소식을 전해야 했던 기자가 생방송 도중 아들을 만나 안도의 포옹을 나눈 장면이 화제다.

지난 22일(현지시간) 폭스뉴스 등 외신에 따르면 이날 오전 10시쯤 미국 콜로라도주 덴버의 이스트 고등학교에서 총격 사건이 발생했다. 한 남학생이 총기를 가져와 교직원 두 명을 쏜 것이었다.

이날 현장에 나간 폭스뉴스 기자 앨리샤 아쿠나는 학교 밖에서 이 끔찍한 소식에 대해 생방송으로 보도하던 중 자신의 아들을 발견했다.

아쿠나는 잠시 리포트를 멈추고 "죄송하다. 사건 이후 제 아들을 못 만났는데 방금 아들이 나타났다"며 앵커들에게 말했다. 아들은 엄마 옆으로 다가왔고 아쿠나는 그를 껴안고 머리를 쓰다듬으며 안도했다.

아들이 물러나자 아쿠나는 다시 카메라를 보고 "죄송하다"고 연신 사과하며 "아들을 도저히 그냥 지나칠 수 없었다"고 했다. 아쿠나는 조금씩 흥분한 마음을 가라앉히며 "아들은 괜찮다. 아들은 괜찮다"고 반복해서 말했다. 이어 "아들이 내게 학교에서 무슨 일이 일어났는지 알려줬다. 그는 경찰관과 구조대가 학교에 출동했을 때 내게 알렸다"며 보도를 이어갔다.

한편 이날 총을 쏜 학생은 오스틴 라일(17)로, 같은 날 오후 9시께 덴버에서 남서쪽으로 약 50마일(약 80㎞) 떨어진 외딴곳, 자신의 차량 인근에서 시신으로 발견됐다. 부검을 진행한 경찰은 라일이 총기를 사용해 극단적인 선택을 한 것으로 보인다고 밝혔다.

교직원 피해자 중 한 명은 병원에서 치료를 받고 퇴원했으나 나머지 한 명은 중태에 빠진 것으로 전해졌다.

 

기사제공=뉴스1(시애틀제휴사)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애틀 뉴스/핫이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