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대 스토커가 레드몬드 부부 살해한 뒤 자살 '참극'벌어져

용의자는 38세 텍사스 트럭 운전사로 밝혀져

 

30대 스토커 남성이 마이크로소프트 본사가 있는 레드몬드의 커플을 총격으로 살해한 뒤 스스로 목숨을 끊는 참극이 벌어졌다.

경찰에 따르면 텍사스주에 있는 트럭운전자인 라민 코다카람레자이(38.사진)는 10일 새벽 2시께 레드몬드의 한 가정집에 침입해 이 집에 살고 있는 조레 사데기(33)와 그녀의 남편인 모하메드 밀라드 나세리(35)를 총격해 살해했다. 용의자는 코다카람레자이는 경찰이 출동하기 전에 스스로 총을 쏴 목숨을 끊었다.  사건이 벌어졌을 당시 희생자 가운데 한 명의 어머니가 같은 집에 있었지만 부상은 피한 것으로 전해졌다.

경찰조사결과, 이번 사건은 스토킹이 빚은 참극이었던 것으로 확인됐다. 

용의자는 몇개월 전 희생된 여성인 사데기가 운영하는 팟캐스트를 통해 그녀를 알게 됐고 서로 소통을 시작한 것으로 확인됐다.

하지만 희생된 사데기는 이 남성이 집착을 보여 대화가 불편해하자 그를 차단하고 신고했다. 

하지만 이 남성은 희생된 여성의 집을 찾아 선물과 꽃 등을 전했으며 어떤 날은 하루 100차례 이상 접촉을 시도하기도 했다고 경찰은 설명했다.  

경찰은 희생자로부터 신고를 받고 가해자에게  체포 영장을 발부하려 했으나 가해자가 텍사스에서 온 트럭 운전사라 추적하기가 매우 어렵웠다고 해명했다. 

하지만 경찰이 신고를 받은 스토커를 잘 대응했다면 이같은 참극은 피했을 것이란 지적도 일고 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시애틀 뉴스/핫이슈

한인 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