임영웅, 오늘 신곡 '두 오어 다이' 발매…반전 매력 뽐낸다

가수 임영웅이 그동안 숨겨놓았던 반전 매력을 뽐낸다.

9일 오후 6시 각종 음원사이트를 통해 임영웅의 새 디지털 싱글 '두 오어 다이'(Do or Die)가 공개된다.

'두 오어 다이'는 인생의 무대 위 주인공이 되어 후회 없는 매일을 보내려는 열정을 담은 곡으로, 임영웅이 작사에 참여해 자작곡 '런던 보이'(London Boy), '모래 알갱이'에 이어 또 한번 싱어송라이터 면모를 보일 예정이다.

또한 임영웅은 이번 신곡을 통해 비주얼과 스타일링은 물론, 화려하고 강렬한 퍼포먼스를 소화하며 180도 다른 매력을 대방출, 팬심을 자극하겠다는 계획이다.

특히 지난 8일 화제 속에 베일을 벗은 '두 오어 다이' 뮤직비디오는 엄청난 스케일과 신비로운 영상미 등으로 공개와 동시에 높은 조회 수를 기록하며 인기 급상승 동영상 1위에 등극, 명불허전 임영웅의 저력도 증명한 바 있다.

여전히 큰 관심을 받고 있는 뮤직비디오는 그동안 많은 아티스트와 작업해오며 감각적인 영상미와 완성도 높은 연출로 주목받고 있는 플립이블(Flipevil)이 연출을 맡았다.

한편 임영웅은 신곡 발표 외에도 2023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아임 히어로)로 가까이에서 팬들도 만난다. 콘서트의 화려한 시작을 알리는 서울 공연은 오는 27일, 28일, 29일 그리고 11월3일, 4일, 5일에 KSPO DOME에서 개최되며, 11월24일과 25일, 26일 대구 엑스코 동관에서 대구 콘서트가 열린다.

이후 부산 콘서트는 벡스코 제1전시장 1, 2홀에서 12월8일, 9일, 10일에, 대전컨벤션센터 제2전시장에서 펼쳐지는 대전 콘서트는 12월29일, 30일, 31일이며, 광주 콘서트는 김대중컨벤션센터에서 2024년 1월5일, 6일, 7일에 진행된다.


기사제공=뉴스1(시애틀N 제휴사)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연예뉴스

목록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