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혜수·함은정·루나 "'지진 피해' 튀르키예·시리아 위해 기도해주세요"

배우 김혜수, 함은정, 박환희, 가수 루나 등이 튀르키예 및 시리아의 지진 피해에 안타까운 마음을 드러내며, 많은 이들의 도움을 요청했다.  

김혜수는 지난 8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튀르키예와 시리아에 긴급 구호 물품을 보내는 방법을 게재하며 참여를 독려했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한국에서 튀르키예로 구호 물품 기부를 희망하시는 분들께 관련 내용 안내드린다'라며 튀르키예로 구호 물품을 보내는 경로와 구호 물품 리스트 등이 담겼다. 김혜수는 별다른 말 없이 해당 공지를 캡처해 올리며 재난 상황에 대해 관심을 갖기를 바랐다. 
김혜수가 SNS에 게재한 글

함은정도 이날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두 손을 모으고 기도하는 이모티콘과 함께 'Pray for Turkiye and Syria' 문구가 담긴 사진을 게재하며 지진 피해를 입은 두 나라에 위로의 뜻을 전했다. 

박환희 역시 같은 날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PRAY FOR TURKIYE AND SYRIA'  문구가 담긴 사진을 올렸다. 사진 속에는 튀르키예와 시리아 두 국가의 국기 및 검은 리본이 위치해있다. 

루나도 이날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튀르키예와 시리아의 희생자들에게 깊은 애도를 표합니다"라고 적힌 글을 게재하며 희생자들을 추모했다.
 박환희, 함은정, 루나가 SNS를 통해 튀르키예 시리아 지진 피해를 애도하며 게재한 사진(왼쪽부터)

한편 규모 7.8의 강진이 지난 6일(현지시간) 튀르키예 남부 국경 지역에 발생하며 사망자가 1만2000여명을 넘는 등 큰 피해를 일으켰다. 지진 소식이 전해지자 국내에서도 방송인 장성규, 가수 겸 배우 양동근, 가수 김진우, 딘딘, 배우 임시완, 신민아, 이혜리 등은 피해 복구를 위해 성금을 기부하며 피해자 돕기에 나서기도 했다. 

기사제공=뉴스1(시애틀제휴사)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연예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