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 투더 영 투더 우!"…박은빈·강태오·강기영 '우영우', 미소 속 종방연 참석

'우영우'가 화기애애한 분위기 속에서 종방연을 즐겼다.


ENA 수목드라마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극본 문지원/연출 유인식/이하 '우영우')의 제작진 출연진은 지난 15일 서울 모처 식당에서 종방연을 갖고 지난 8개월 촬영 대장정을 마무리하는 시간을 보냈다.


이날 '우영우'의 인기를 입증하듯 많은 취재진이 현장에 몰렸다. 박은빈 강태오 강기영 등 배우들은 환한 미소와 밝은 모습으로 인사를 하고 종방연을 즐겼다. 박은빈은 극에서 보여준 '우영우' 시그니처 포즈로 팬서비스를 해 박수를 받기도 했다.


지난 6월29일 방송을 시작한 '우영우'는 천재적인 두뇌와 자폐 스펙트럼을 동시에 가진 우영우(박은빈 분)가 다양한 사건들을 해결하며 진정한 변호사로 성장하는 대형 로펌 생존기. 자폐 스펙트럼 장애 변호사의 눈으로 바라보는 세상, 또 우영우에 대한 세상의 시선을 몰입도 높게 그리며 매회 호평과 함께 화제를 탄생시키고 있다.


'우영우'는 1회 0.9%(이하 닐슨코리아 전국유료가구 기준)의 시청률로 시작해 가파른 상승세를 그리며 6회는 9.6%를 기록했다. 매회 프로그램 자체 최고 시청률을 기록한 것은 물론 ENA 채널의 최고 시청률을 경신했다.


또 '우영우'가 공개되는 엔터테인먼트 스트리밍 서비스 넷플릭스에서도 방송 2회 만에 콘텐츠 순위 1위를 기록했다. 또 지난 13일 넷플릭스가 매주 이용자들의 시청시간을 집계해 발표하는 '전세계 톱 10 프로그램(쇼)' 주간차트에서 '이상한 변호사 우영우'는 지난 4일부터 10일까지 2395만 시간의 시청시간을 보이면서 비영어권 작품 1위에 올랐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연예뉴스

목록
목록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