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우희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수상 "신뢰 주는 배우 되고파"

배우 천우희가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여자 배우-OTT부문을 수상했다.


천우희는 지난 3일 서울 장충동 신라호텔에서 열린 '2024 올해의 브랜드 대상' 시상식에 참석, 여자 배우-OTT 부문의 수상자로 이름을 올렸다.


'올해의 브랜드 대상'은 한국소비자포럼이 매년 소비자 투표를 통해 한 해를 빛낸 최고의 브랜드를 선정하고 시상하는 국내 최대 규모의 어워즈로, 올해로 22주년을 맞았다.


이날 수상자로 참석한 천우희는 "투표로 이뤄진 수상이어서 더 응원받는 기분이 든다. 뜻깊고 감사하다"며 "앞으로도 새로운 모습이 기대되는, 신뢰감을 드리는 배우가 되고 싶다"고 소감을 전했다.


천우희는 올해 데뷔 20주년을 맞이했다. 그는 넷플릭스 '더 에이트 쇼'와 JTBC '히어로는 아닙니다만'의 글로벌 쌍끌이로 20주년을 의미 있게 채우고 있다. 두 작품의 종영 후 출연한 tvN 예능 '유 퀴즈 온 더 블록'도 큰 화제를 모았으며, 금융, 패스트푸드, 뷰티, 건강기능식품 등 전천후 광고 퀸으로도 활약을 펼쳤다.


천우희는 데뷔 20주년을 기념하며 지난달 팬들에게 역으로 이벤트를 선물해 큰 호응을 끌어냈다. 그는 최근 '2024 베스트 퍼포먼스 위드 넷플릭스'라는 기획으로 패션 매거진 더블유 코리아(W Korea)의 표지를 장식, 대세다운 행보를 이어갔다.


한편 천우희는 현재 드라마 '마이 유스'(MY YOUTH, 가제)를 촬영 중이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로그인 후 댓글을 작성하실 수 있습니다.

연예뉴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