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5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Simple Steps의 첫번째 Meet Up : 나의 꿈과 커리어를 다시 키우고 싶은 시애틀 미씨 분들을 초대합니다. (11월 2일 2시)

심플스텝스 조회 : 2,680




안녕하세요

미국으로 이주한 경력 보유 여성들의 커리어 개발을 지원하는 비영리단체심플 스텝스입니다

 

지난 6심플스텝스 파운더 김도연씨와의  만남에 이어 

시애틀 식구들만의 두번째 모임을 마련하게 되었습니다

 

미국으로 이주하신  비자육아 등의 이유로 사회활동을 중단하신 분들,

언젠가 다시 일을 하고 싶지만 무엇부터 어떻게 시작해야 할지 막막한 분들

엄마가 아닌 ‘로서의 시간을 찾고 싶은 분들

앞으로 미국에서의 커리어 개발에 대해 고민하는 모든 분들을 위한 자리입니다

 

시애틀 지역의 경력보유 여성들의 커뮤니티를 만들어가는데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

 

[일시]   11/2() 1-3 PM

[장소]  Capital One Cafe (333 Westlake Ave N, Seattle, WA 98109)

[모임 내용]

# Simple Steps 소개

   :  샌프란시스코에서 시작된 Simple Steps (simplestepscc.org) 지난 2 동안 이루었던 활동과 성과현재 진행중인 프로젝트를 간략하게 설명합니다.

# Mini Talk

    :  “Returning to Work After a Career Gap (일터로 돌아가기 위한 첫걸음)” 에 대한 강의가 있습니다. 

# Networking

 : 워크샵스터디 그룹프로젝트  앞으로 함께   있는 활동들에 대한 이야기가 이루어질 예정입니다.

 

[사전 등록

심플 스텝스 시애틀 모임에 참여를 원하시는 분들은 아래의 링크로  등록해주세요

 

참가 사전 등록





© HHB Media LL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