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8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Big Sale!!!! 한인 마켓이 너무 멀어 장보기 힘드신 지역에 사시고 계셔요?

cokoyam 조회 : 2,885

안녕하세요~  cokoyam.com 입니다!

저희는 근처에 한인 마켓이 없으신 한인 유학생 및 군인, 몸이 불편하신 분들을 위해 개설된 한인 식품 전문 온라인 셔핑몰입니다. 오픈한지 얼마 안됏는데 벌써 많은 분들이 주문을 미국 전역에서 해 주시고 후기와 사진들을 개제해 주셨습니다.

정말 감사드립니다.

멀리 떨어져 계신 부모님, 자녀, 학생, 군인 분들에게 먹거리 선물과 저희만이 제공하는 무료 손편지 서비스도 있으니 많이 애용해 주세요~. 현재 back to school event가 진행 중입니다. 누구나 다 coupon code: co_ko_yam 넣으셔서 5% 할인 받으셔요!

오셔서 가입만 하셔도 $5.00 상당의 credit piont가 적립됩니다.

저희 cokoyam.com은 수익의 많은 부분을 학생들에게 직접적으로 나누어 드리는 업체입니다.

전국적으로 각 학교의 단위 클럽들에 직접적으로 많은 support를 하기 위해 세워진 회사입니다.

많은 이용과 격려 부탁드립니다.

오늘 11월 8일 부터 년중 무휴 브랜드별 쎄일을 실시합니다. 2 주간 Jayone, Sajo, Cosmos, Chilgab, Orion, Otaste, etc. 브랜드의 전품목 25%이상 세일을 시작하였습니다. 지금 방문하여서 smart and saving shopping 하셔요.

감사합니다.

James Hwang 올림/수석고문





© HHB Media LL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