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5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벨칸토합창단 정기연주회에 여러분을 초대합니다"

시애틀N 조회 : 3,628

68일 페더럴웨이 공연예술센터서 무료로
 
워싱턴주 음악협회 회장 출신인 이수진씨가 이끌고 있는 벨칸토합창단(단장 이석주)이 '열린음악회' 형식으로 무료 정기연주회를 갖기로 하고 한인들을 초청했다.

정기연주회는 오는 68일 오후 7시 페더럴웨이 공연예술센터(PAEC)에서 열린다.

벨칸토합창단은 이수진씨가 지휘를 맡아 지도를 하고 있는 한인합창단으로 미 연방정부에 비영리단체로 등록돼 있다. 정통 성악의 발성법을 연습하고 익혀 노래의 아름다움을 이웃과 나누려는 목적을 갖고 있다.

이번 정기연주회는 다양한 장르의 음악들이 무대에 올려져 열린음악회’ 처럼 편하게 꾸며진다.

이수진씨가 직접 지휘를 하는 벨칸토합창단은 물론 소프라노 전기정씨와 오수경씨가 출연해 오페라 아리아 등을 들려준다

또한 한국의 향수가 짙게 배어 있는 한국 가곡은 물론 에리히 파스 등 주류사회 성악가도 출연해 오페라 춘희에서 나오는 아리아 등을 들려준다.

여기에다 바이올리니스트 수지 김, 첼리스트인 이성림, 피아니스트 김은홍씨가 피아노트리오의 공연도 펼쳐진다

이와 더불어 시애틀 한인사회 행사에서 활약하는 박노식씨도 출연해 색소폰 독주를 한다.

이수진씨는 이번 연주회에서는 한인들의 마음을 푸근하게 해주는 향수의 한국가곡은 물론 7080 노래들도 듣게 될 것이라며 무료 공연인 만큼 많은 분들이 찾아 큰 박수와 함께 격려를 해달라고 당부했다.

페더럴웨이 공연예술센터: 31510 Pete von Reichbauer Way S, Federal Way, WA 98003

사본 -BelCanto1.png






© HHB Media LL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