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5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제5회 시애틀N 코리아글짓대회> 참가하세요

시애틀N 조회 : 2,807

대상 시애틀총영사상 등 전 수상자에게 상장과 상금
성인 및 중고등대상으로 510일까지 온라인우편 접수
 
 
시애틀 최고 온라인 미디어인 시애틀N이 창간 5주년을 맞고 시애틀총영사관이 추진하는 한국 문화주간에 맞춰 <5회 코리아 글짓기 대회>를 개최합니다.

시애틀N은 미국서 자라고 있는 한인 꿈나무와 차세대, 이민 1세대들에게 모국인 대한민국에 대한 자부심을 갖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한 일환으로 올해도 글짓기 대회를 마련했습니다

미 주류인들에게도 문호를 개방해 그들에게 대한민국과 코리안 아메리칸을 홍보하는 한편 관심을 갖도록 하자는 취지도 담았습니다.

대상 수상자에게는 시애틀총영사상이 주어지는 등 전체 수상자에게는 상장과 상금이 수여되고 시애틀N 웹사이트(www.seattleN.com)에도 게재됩니다.

대한민국과 코리안에 대한 관심이 있는 분은 누구나 자신이 편한 영어나 한국어로 아래에 나온 주제 가운데 자유롭게 하나를 선택해 510일까지 이메일(editor@seattleN.com)이나 우편으로 접수해주시기 바랍니다.  

미국에서 자라고 있는 한인 자녀들이 이번 대회를 통해 자신에 대한 자존감은 물론 자신의 뿌리에 대한 자부심을 기를 수 있도록, 주변 미국인들에게도 한국에 관심을 유도하기 위해 많이 참여하도록 권해주시길 당부 드립니다

또한 한인 1세대들도 고국인 대한민국을 생각하며 많은 참여를 해주시길 바랍니다.

참가대상:  미국 서북미지역에 거주하는 초고교학생 및 대학생, 일반인
          (자신이 편한 한국어나 영어로 지원가능, 미국인도 영어로 참가 가능)
 
주제:  ▲대한민국남북 통일광복독도한류코리안 아메리칸
 
*자세한 응모요령은 아래 링크를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http://www.seattlen.com/bbs/board.php?bo_table=event&wr_id=1761&page=0
 




© HHB Media LL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