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9일 (금)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성원에 감사드립니다(조건없는 무료 발성법 & 악기 강습)

Agape 조회 : 2,960

Agape-Logos-2014-landscape-colour-PNG.png

아가페 음악 교실에 관심을 가져주시고 참여해주신 선생님들과  100여명의 학생 여러분에게 다시금 감사드립니다. 사랑을 담은 음악으로 시애틀을 더욱 밝게 만들어 가겠습니다.


오랜 경험과 실력 있는 전현직 음악인들이 여가시간 활용과 봉사 차원에서 '무료'로 노래 잘 하는 요령과 피아노바이올린통기타첼로플루트, 클라리넷, 트럼펫하모니카 등의 악기를 가르쳐드립니다.

 

강습당 5명으로 최소 규모로 단시간 내에 최대 효과를 낼 수 있도록 합니다기초 음악 이론도 모른 채 6개월 만에 양로원에서 음악 봉사를 하고 교회에서 찬양을 인도하는 실력을 갖춘 분도 있습니다.

 

남녀노소 제한 없으며 성명성별연령배우고 싶은 악기거주 지역희망 레슨 요일과 시간 및 궁금한 점을 알려주시면 학생의 조건과 맞는 선생님을 중심으로 반을 편성하여 연락 드립니다현재 강좌가 열리는 지역은  에드몬드벨뷰, 렌톤, 켄트타코마레이크우드 등입니다.

 

정원 초과한 강좌가 있어 참석하지 못한 분들은 대기자 명단에 등록하여 자리가 비면 연락을 드리도록 하겠습니다조건 없는 사랑을 베푸실 음악 봉사 선생님들의 동참도 기다리고 있습니다.

 

문의워싱턴주 아가페 음악 교실 

        206-229-1879 agapemusicwa@gmail.com




godaddy 17-11-25 11:54
지난 주에 참석했던 채 xx 입니다. 봉사하시는 선생님들과 열심히 배우는 학생분들 정말 보기 좋았구요. 시작이 반이고 늦었다고 생각할 때가 기회라는 선생님의 용기주시는 말씀 너무 고맙습니다. 초심을 잃 않고 중단하지 않으면 반드시 목적을 달성할 거라는 것 잊지 않겠습니다. 다시금 감사합니다.

© HHB Media LL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