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5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소지섭, 한남동 빌라 매입…"조은정과 신혼집은 추측, 시기상조"



배우 소지섭이 신혼집 용도로 한남동에 한 빌라를 구입했다. 하지만 소지섭 측은 연인인 조은정 전 아나운서와 신혼집으로 쓸 것에 대해선 "추측이고 시기상조"라고 밝혔다.

소지섭 소속사 51K 관계자는 16일 뉴스1에 "소지섭이 한남동 빌라를 구매해 이사를 앞두고 있다"면서도 "다만 신혼집 용도로 이사한다는 것은 추측이고, 아직 시기상조"라고 설명했다.

앞서 지난 15일 한 매체는 소지섭이 서울 용산구 한남동에 위치한 빌라를 매입했다고 보도했다. 이 매체는 부동산업계 말을 인용해 소지섭이 최근 열애 사실를 밝힌 조은정 전 아나운서와 함께 집을 보러 다녔다고 전했다.

한편 지난 5월 17일 뉴스1 단독 보도로 소지섭과 조은정 전 아나운서의 열애 사실이 공식적으로 알려졌다. 이후 소지섭은 열애를 인정하고 "여러분, 저에게 소중한 사람이 생겼다"라며 "묵묵히 제 옆을 지켜주며 큰 힘이 되어 주고 있는 사람이고 좋은 만남을 이어나가고 있는 지금까지 조심스러운 부분이 많다"고 밝혔다.

조은정 전 아나운서는 지난 2014년 게임 전문 채널 OGN을 통해 아나운서로 데뷔했고, 이후 '롤여신'으로 큰 인기를 끌었다. 또한 2016년 연말부터 지난해 6월 말까지 SBS '본격연예 한밤'에서 리포터로도 활발하게 활동했다. 


기사제공=뉴스1(시애틀N 제휴사) 




분류
Total 17,434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