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5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남자친구' 송혜교, 박보검과 이별 택했다.."헤어져요"



'남자친구' 송혜교가 박보검과의 이별을 택했다. 

17일 오후 방송된 tvN 수목드라마 '남자친구'에서 차수현(송혜교 분)은 연인 김진혁(박보검 분)과 공개 데이트에 나섰다. 차수현은 밝은 척 애써 표정을 숨겼지만, 김진혁을 바라보는 눈에서 눈물이 보였다. 

김진혁과 서로 눈을 맞춘 차수현. 급기야 눈시울을 붉히며 "진혁씨. 난 이제 당신과 헤어져요"라고 혼잣말을 했다. 김진혁 어머니의 반대 그리고 김진혁의 남동생 김진명(표지훈 분)의 사건 등으로 인해 마음을 굳힌 것. 

차수현이 이별을 생각하고 있을 때, 김진혁은 "수현씨 당신 세계의 끝은 어디냐. 확실한 건 그 곳에 내가 있다는 것"이라고 미래를 확신했다. 차수현이 김진혁에게 이별을 고할지, 이어질 방송에 궁금증이 높아진다.
송혜교, 장승조/tvN 캡처 © 뉴스1

한편 이날 차수현은 전 남편 정우석(장승조 분)이 바람을 피운 게 아니었다는 사실을 알았다. 내연녀로 생각했던 여자는 차수현에게 그림을 선물로 건네며 "정대표님이랑 아무런 사이도 아니었다"고 진실을 밝혔다. 

그는 정우석이 차수현을 위해 자신을 이용한 거라면서 "덕분에 공부도 마칠 수 있었고, 작은 학원도 하나 차릴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모든 게 가짜였고, 다 연극이었다고 털어놔 차수현을 놀라게 했다.

이후 차수현은 정우석에게 그 이유를 물었다. 정우석은 "내가 머리 좀 썼다. 너 숨 좀 쉬고 살라고"라며 "난 그게 최선이었다"고 했다.

그러나 차수현은 "그 마음 참 고마운데 난 아팠다"면서 "날 배려해준 거라 생각하지만, 난 사람들 비웃음과 손가락질 받으면서 헤어졌다. 헤어지는 방법이 여러가지겠지만 헤어지는 데에도 배려가 필요한 것 같다"고 말했다. 

또한 "우석씨 덕분에 나도 배웠다. 헤어질 때는 어떻게 헤어져야 되는지"라고 덧붙였다. 차수현의 이 말이 김진혁과의 이별을 암시한 것으로 보여 귀추가 주목되고 있다. '남자친구'는 매주 수, 목요일 오후 9시 30분에 방송된다.





기사제공=뉴스1(시애틀N 제휴사) 





분류
Total 17,434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