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5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설리, 홈파티 논란에 "내게만 유독 색안경, 속상해" 심경



배우 설리가 최근 있었던 '홈파티' 논란에 대해 "나에게만 유독 색안경을 끼고 보는 분들이 많다"며 심경을 밝혔다. 

설리는 16일 네이버 TV '진리상점'에서 최근 논란에 대해 "친구들에게 미안했다. 좋은 친구들인데, 착하고 예쁜 친구들인데 왜 나 때문에 욕을 먹어야 하지"라면서 안타까운 심경을 표했다. 

이어 "저를 아는 사람들은 악의가 없다는 걸 너무 잘 아시는데, 저한테만 유독 색안경 끼고 보시는 분들이 많아서 그런 것들이 조금 속상하기는 하다"고 했다. 

또한 "그런데 (인식이) 많이 바뀌었다고 생각하고 앞으로도 바뀔 거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진리상점'을 하면서도 제 편도 많이 생긴 것 같고, 사람들이 많이 바뀌지 않았나. 좀 더 저를 알게 되지 않았나 한다"면서 제작진 및 시청자들에 고마움을 표했다. 
 
설리는 지난 2일 자신의 SNS에 파격적인 홈파티 사진을 게재해 논란이 됐다. 사진 속 설리는 지인들과 함께 임산부 흉내를 내는가 하면, 다리를 뻗는 등의 포즈를 취했고, 일부 네티즌이 이를 '선정적'이라고 지적했다. 이후 설리는 "내가 왜"라면서 댓글로 직접 논란에 대한 불편한 심경을 드러내기도 했다. 





기사제공=뉴스1(시애틀N 제휴사) 





분류
Total 17,434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