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7일 (토)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차' 논란 박성광 측 "신중히 못 살핀 책임… 진심 죄송"



방송인 박성광이 운영하는 주점 인테리어에 음란한 내용의 문구가 사용됐다는 지적이 일자, 박성광 측은 사과와 함께 사업을 정리할 계획이라고 했다. 

15일 박성광 소속사 SM C&C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먼저 '박성광의 풍기물란' 사업에 대해 설명했다. 소속사는 "2년 전, 박성광은 지인이 제안한 사업 ‘박성광의 풍기물란’에 자신의 성명권 사용을 허락하고, 홍보에 한해 운영에 참여해 왔다"며 "해당 가게는 작년 12월 영업 종료를 결정하였고, 정리 수순을 거쳐 오는 2월 최종 종료된다"고 했다. 

이어 "박성광은 자신의 이름을 건 가게에 대해 신중히 살피지 못한 것에 책임감을 느끼고 있으며, 해당 사안들로 불편함을 느끼셨을 분들에게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죄드린다"고 했다. 

마지막으로 "소속사 역시 해당 사안이 조속히 마무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사죄의 말씀 전한다. 죄송하다"고 했다.

이날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박성광이 운영하는 포차에 여성의 신체를 희화화한 4행시 문구 및 음란 동영상을 연상하게 하는 메뉴판 등이 부착됐다는 게시물이 올라와 네티즌들의 지적이 이어진 바 있다. 

다음은 SM C&C 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SM C&C입니다.  

금일 보도된 ‘박성광 포차' 관련 공식 입장 전달드립니다. 

2년 전, 박성광은 지인이 제안한 사업 ‘박성광의 풍기물란’에 자신의 성명권 사용을 허락하고, 홍보에 한해 운영에 참여해 왔습니다. 박성광의 지인은 사업체의 기획과 실질적인 경영을 담당해왔습니다. 

해당 가게는 작년 12월 영업 종료를 결정하였고, 정리 수순을 거쳐 오는 2월 최종 종료됩니다. 

박성광은 자신의 이름을 건 가게에 대해 신중히 살피지 못한 것에 책임감을 느끼고 있으며, 해당 사안들로 불편함을 느끼셨을 분들에게 진심으로 고개 숙여 사죄드립니다. 

소속사 역시 해당 사안이 조속히 마무리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이 자리를 빌어 다시 한 번 사죄의 말씀 전합니다. 죄송합니다.

기사제공=뉴스1(시애틀N 제휴사)  




분류
Total 17,434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