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8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한효주, 美 진출한다…'본' 시리즈 스핀오프 드라마 출연



배우 한효주가 영화 ‘본’ 시리즈의 스핀오프 드라마, 유니버설 본 프랜차이즈 작품 ‘트레드 스톤’에 전격 캐스팅됐다. 

올해 촬영을 시작하는 ‘트레드 스톤’은 ‘본’ 시리즈에서 등장한 비밀 조직으로, CIA가 서류상 세상 어디에도 존재하지 않는 요원들을 훈련시켜 만드는 프로젝트를 그리는 드라마다. 미드 ‘히어로즈’ 시리즈를 창조한 팀 크링이 각본을, 세계 유수의 영화제에서 인정 받은 라민 바흐러니 감독이 연출을 맡는다.

한효주가 연기할 ‘트레드 스톤’의 ‘소윤’은 베일에 싸여 있던 자신의 과거에 대해 알게 되면서 그녀의 가족을 지키기 위해 어려운 선택을 해야 하는 인물. 한효주는 미국 TV 시리즈 ‘트레드 스톤’을 통해 전 세계 시청자들과 만날 예정이다.

한효주는 오디션을 통해 연기력을 인정받고 해당 역할에 발탁돼 의미를 더한다. 영화 ‘광해’ ‘감시자들’ ‘뷰티인사이드’, 드라마 ‘W’ 등 국내 작품들을 통해 다양한 캐릭터를 소화하며 필모그래피를 쌓아온 한효주가 미국 드라마에서 펼치게 될 활약이 그 어느 때보다도 기대된다.

한효주의 캐스팅을 확정한 유니버설 본 프랜차이즈 ‘트레드 스톤’은 올해 촬영을 거쳐 NBC유니버설 산하 USA네트워크 채널을 통해 방영 예정이다.

기사제공=뉴스1(시애틀N 제휴사)  




분류
Total 17,434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