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5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캡틴 마블' 2019년 3월 개봉 확정



2019년을 여는 가장 강렬한 기대작이자, 국내 누적 1억 명 이상의 관객을 보유한 마블 스튜디오의 '캡틴 마블'이 3월 초 국내 개봉을 확정하며 티저 포스터를 전격 공개했다. 

14일 수입 및 배급사 월트디즈니 컴퍼니 코리아에 따르면 '어벤져스4'(가제/이하 '어벤져스4')로 향하는 라스트 스텝 '캡틴 마블'이 내년 3월 국내 극장가를 찾아온다. 

지난 9월 티저 예고편을 전 세계 동시 공개하며 전 지구적으로 폭발적인 화제를 불렀던 '캡틴 마블'은 3월 초 개봉을 확정하며 공개된 티저 포스터를 통해 MCU 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 캡틴 마블의 등장을 자랑한다. 

그를 상징하는 로고 앞에 당당히 선 캡틴 마블(브리 라슨 분)의 결의에 찬 표정에서 카리스마를, 빛을 발하는 주먹에서 강력한 힘을 느낄 수 있다. “시대는 새로운 히어로를 원한다”는 문구와 함께 문을 열고 등장한 캡틴 마블은 영화에서 진정 시대가 원하는 히어로로 탄생할 전망이다.

'캡틴 마블'은 공군 파일럿 캐롤 댄버스(브리 라슨 분)가 쉴드 요원 닉 퓨리(사무엘 L. 잭슨 분)를 만나 MCU 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 ‘캡틴 마블’로 거듭나는 이야기를 담은 2019년 첫 마블 스튜디오 작품. 국내 1100만 관객을 동원한 '어벤져스: 인피니티 워'의 파격적인 결말 이후 '어벤져스4'에 그의 등장이 예고된 바, 인류의 절망을 캡틴 마블이 어떻게 타개할지 전 세계 관객들의 폭발적인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블 시네마틱 유니버스 사상 첫 여성 히어로 단독 솔로 무비인 '캡틴 마블'은 2019년 첫 마블 스튜디오 작품이자, '어벤져스4'로 향하는 라스트 스텝으로 주연배우 브리 라슨의 모든 행보까지 주목 받고 있는 전 세계 최고의 화제작이다. 마블 사상 가장 강력한 히어로이자 알려지지 않은 엄청난 초능력을 보유한 캡틴 마블의 탄생이 어떻게 그려질지 주목 받고 있으며, 2018년 '블랙 팬서'의 전 지구적 흥행 돌풍 이후 또 한 번 마블 솔로 무비 흥행 역사를 갈아치울 수 있을지 전 세계 평단과 관객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기사제공=뉴스1(시애틀N 제휴사) 





분류
Total 17,434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