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4일 (수)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내딸남4' 석희♥요한, 만남부터 다툼까지 '비하인드 공개'



'내 딸의 남자들' 공식 1호 커플 석희-요한 커플이 비하인드 스토리를 직접 밝혔다. 

21일 오후 방송된 태광그룹 티캐스트 계열 E채널 '내 딸의 남자들 4'에서 가수 홍서범의 딸 석희와 남자친구 요한의 남이섬 여행, 그 두 번째 이야기가 공개됐다. 

석희의 친구들과 함께 1박 2일 여행을 떠난 석희-요한 커플. 요한은 남이섬에서도 '석희 바라기' 사랑꾼의 모습을 보여줬다. 석희에게서 소원권을 따내기 위해 두려움을 극복하고 8m 짚라인에서 뛰어내리기도 하고, 소원으로 볼 뽀뽀를 요구하는 등 '썸남' 이요한이 아닌 남자친구 이요한으로서 다가가는 모습에 MC들은 응원을 아끼지 않았다. 또한 캠핑장 바비큐를 할 때는 직접 고기를 구워주는 등 다정하게 석희를 챙기는 모습에 또 한 번 여심을 설레게 만들었다.

아빠 홍서범은 그 모습을 흐뭇하게 지켜보면서도 한 번씩 폭발했다. 요한이 석희를 확 안아버리자 "쟤 안 그럴 줄 알았는데 은근 애가 저돌적이네"라며 씩씩거리는가 하면 "쟤 꾼 아니야?"라며 의심하는 눈초리를 보내기도 했다.

한편 캠핑장에서 술을 마시며 '사랑의 청문회'를 시작한 석희의 친구들은 둘 사이에 대해 물어보기 시작했다. 석희와 요한은 '시즌3 방송 끝나고 얼마 후에 사귀었다', '요한이 일단 만나보면서 알아가 보자고 했다', 'SNS 사진 때문에 싸웠다' 등 시청자들이 애타게 궁금해했던 연애 비하인드를 모두 털어놓아 아빠와 MC들의 이목을 집중시켰다.

"요한이가 어떻게 해줄 때 제일 감동받아?"라고 석희에게 물어본 친구들, 요한에게 '심쿵'했던 포인트를 고민하는 석희, 그리고 석희를 불안하게 지켜보는 요한. 과연 석희의 대답은 무엇일지 궁금증을 고조시킨다. 

딸들의 연애는 더욱 로맨틱하게, 아빠들의 마음은 더욱 애타게, 한층 더 업그레이드된 '내 딸의 남자들 4'는 매주 일요일 오후 9시 티캐스트 E채널에서 방송된다.


기사제공=뉴스1(시애틀N 제휴사) 
 




분류
Total 17,434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