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19일 (금)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한혜진, 골프웨어 입으니 더욱 돋보이는 ‘마네킹 몸매’



LPGA 골프웨어가 대세 모델 한혜진과 박성호 프로와 함께한 2018년 S/S 시즌 화보를 공개했다. 지난해 하반기 새롭게 모델로 발탁된 한혜진과 박성호 프로는 LPGA 골프웨어 S/S 아이템을 완벽히 소화하며 스타일리시함을 뽐냈다.

한혜진은 절개 패턴이 들어간 티셔츠에 큐롯을 매치, 특유의 세련미와 함께 강렬한 눈빛으로 시선을 압도했으며 특히 S라인 몸매가 한껏 드러나는 포즈로 LPGA 골프웨어만의 감각적 디자인을 군더더기 없이 살렸다. 또한 박성호 프로는 골프채를 활용한 역동적인 동작을 선보이며 필드 위 퍼포먼스와 패션을 완성시켜 줄 다양한 골프웨어 스타일링을 소화했다.
LPGA 골프웨어 © News1
LPGA 골프웨어는 이번 S/S 화보를 통해 다양한 봄, 여름 필드룩 패션을 제안한다. 먼저, 선보이는 제품은 봄 시즌 주력 상품으로 신축성이 우수한 고급 기능성 원단을 사용한 재킷, 티셔츠, 팬츠 등으로 구성됐다. 골퍼들도 실경기에 착장할 수 있도록 절개 패턴을 적용해 옷의 저항을 최소화, 필드 위에서 자유로운 스윙이 가능하다.

기능성을 강화함과 동시에 디자인도 함께 잡았다. LPGA골프웨어는 지그재그, 컬러 블록 배색, 스트라이프 등 다양한 패턴을 활용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특히 여성용으로 통기성이 우수한 민소매 제품도 선보여 한여름에도 시원하게 골프를 즐길 수 있다.

한편, LPGA 골프웨어는 전년 대비 2배 이상의 유통망을 확보하며 골프장은 물론 일상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한 애슬레저룩으로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최근에는 고진영, 장하나, 양수진 프로 등으로 구성 된 LPGA골프웨어 선수단 설립을 통해 국내는 물론 해외 무대에서도 자사 제품의 우수성을 본격적으로 알려나가고 있다.

기사제공=뉴스1(시애틀N 제휴사)




분류
Total 17,434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