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17일 (수)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쌍문동 친구들, '감빵생활' 응원 "'응팔' 만큼 대박나길"



tvN 새 수목드라마 ‘슬기로운 감빵생활’ 촬영 현장에 ‘응팔’ 혜리, 고경표, 안재홍, 이동휘, 최성원이 깜짝 응원을 전했다.

오는 22일 밤 9시10분 처음 방송되는 ‘슬기로운 감빵생활’은 슈퍼스타 야구선수 김제혁(박해수 분)이 하루아침에 범죄자가 되어 들어간 교도소 안에서 일어나는 이야기와 그 안에 사는 사람들의 생활을 그린 블랙코미디 드라마다. ‘응답하라’ 시리즈로 전국민적인 사랑을 받은 신원호 감독의 신작으로 방송 전부터 관심이 뜨겁다.

혜리, 고경표, 안재홍, 이동휘, 최성원 등 ‘응답하라1988’을 빛낸 쌍문동 친구들이 ‘슬기로운 감빵생활’ 촬영 현장을 찾았다. 세트장을 직접 찾은 이들은 “슬기롭게 응답하라 감빵생활”이라는 응원 메시지와 함께 촬영팀을 위한 뷔페 한 상을 선물했다. ‘응답하라1988’을 연출했던 신원호 감독을 응원하기 위해 모인 이들은 남다른 의리를 뽐내며 촬영장을 훈훈하게 만들었다. 

‘응답하라1988’에서 여주인공 ‘덕선’으로 활약했던 배우 혜리는 “더도 말고 덜도 말고 ‘응답하라’ 만큼 대박이 났으면 좋겠다. 저희도 항상 응원하겠다”며 힘찬 에너지를 전했다. 혜리는 이어 “다 같이 신원호 감독님을 응원하러 왔다. 현장에 직접 와 보니 분위기도 정말 좋고, 앞으로 방송될 ‘슬기로운 감빵생활’이 더욱 기대된다”며 높은 기대감을 전했다. 

기사제공=뉴스1(시애틀N 제휴사) 





분류
Total 17,434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