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18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Wiindermere 한인 부동산 정보 세미나, 10월24일 오후2-4시

helenkim 조회 : 7,590

 
 미국에서의 집 매입 및 매매 과정은 한국과는 전혀 달라  처음 집을 마련하시거나 집을 파시는 분들은 이에대한 사전 정보를 잘 알아두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미국에서 집 매매 경험이 있으신 분들도 언제 집을 사거나 파는것이 좋은지, 어떻게 하면 보다 좋은 가격에 집을 팔거나 살수 있는지 먼저 알아두시는 것이 좋겠습니다.
 
그래서  Windermere 부동산에서 매월 세번째 토요일 한인들을 위한 부동산 정보 세미나를 가집니다.  오는 10월 첫번째 세미나는 다음과 같이 진행됩니다.  참석 인원은  20명으로 제한돼 있으니 미리 예약을 부탁드립니다.
 
  • 10월24(토) 오후 2-4시
  • Windermere Real Estate (14405 SE 36th St #100, Bellevue WA 98006)
                                                  1-90 Exit 11A, 남대문 식당과  T-Mobile 회사 중간  I-90 Park Plaza 1층
                          -  집을 보다 잘 팔려면: 집 판매시기 및 준비사항 (김현숙)
                          -  주택융자를 잘 받으려면: 크레딧 점수 관리 및 융자신청 서류 준비 ( Bank of America: 원 짐)
                          -  겨울대비 주택 관리 요령 (김현숙)
 




© HHB Media LLC.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