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18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워싱턴주와 오리건 연결하는 컬럼비아 다리에 통행료를?



인슬리, 브라운 주지사와 만나 6년 만에 교체공사 협상 재개
 
워싱턴주와 오리건주를 연결하는 I-5 컬럼비아 다리에서 통행료를 부과하는 방안이 추진된다.

워싱턴과 오리건주 주지사들이 ‘컬럼비아 브릿지다리 교체 방안을 논의하기 위해 6년만인 지난 18일 만난 가운데 새로운 다리 공사를 위한 비용을 마련하기 위해 통행료 징수방안도 검토하고 나섰기 때문이다.

워싱턴주 제이 인슬리 주지사와 오리건주 케이트 브라운 주지사는 이날 I-5 고속도로 ‘컬럼비아 브릿지교체 방안에 대한 논의를 재개하는 양해각서를 체결했다.

컬럼비아 브릿지 다리 교체 및 보수 공사는 지난 2013년 연방정부로부터 예산 지원을 확보했음에도 불구하고 워싱턴주 의회가 이 다리에 경전철을 추가하려는 안을 수용하지 않으면서 관련 법안을 거부함에 따라 논의가 종료됐다.

워싱턴주와 오리건주는 다리 교체 및 보수 공사 재개를 위해 총 4,400만 달러의 예산을 배정키로 합의한 것으로 알려졌고 두 주정부 주무부서는 13개월간 다리 교체 공사 가능성을 타진해 의회에 보고서를 제출해야 한다.

이날 체결된 양해각서에서 인슬리 주지사와 브라운 주지사는 컬럼비아 브릿지에 대중교통 수단을 추가하고 공사비 조성을 위해 통행료 징수를 향후 검토하는 내용을 포함시켰다.

인슬리 주지사는 우리는 컬럼비아 브릿지가 워싱턴주 클라크 카운티와 오리건주의 멀트노마 카운티의 경제 뿐만 아니라 두개 주 전체 경제에 매우 중요하다고 믿는다가장 중요한 것은 지진을 견뎌낼 수 있을 정도의 안전한 다리를 건설하는 것이라고 말했다.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