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4일 (수)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속보> 상공회의소 임시비상총회 전격 취소키로



전임 회장단 중심으로 차기 회장 선거 치르기로

 
<속보> 워싱턴주 한인상공회의소가 18일 저녁 개최키로 했던 긴급비상 임시 총회가 전격 취소됐다.

이번 임시 총회를 개최하기로 했던 김행숙 회장은 17전임 회장단을 중심으로 차기 회장 선거를 치르기로 합의함에 따라 긴급 비상 임시총회를 취소한다고 밝혀왔다.
 
이에 따라 차기 회장 선거를 놓고 내부 갈등이 빚어졌던 워싱턴주 한인상공회의소의 회장 선거 절차가 정상화했다.

전직 회장단 6명은 지난 주말 논의를 거쳐 회장과 이사장단의 동의 하에 전직 회장단으로 구성된 운영위원회가 제 33대 회장 선거 등 제반 상황을 진행하기로 했다고 밝혔다

이 위원회에 참여한 6명은 고봉식ㆍ강석동ㆍ이수잔ㆍ정정이ㆍ종 데므런ㆍ김승애 전 회장 등이다. 이 가운데 운영위원장인 이수잔 전 회장이 이번 선거를 총괄할 위원장을 맡기로 했으며 종 데므런ㆍ정정이 전 회장이 공동 총무를 맡는다.

전직 회장단 운영위원회는 조만간 선거공고를 통해 입후보자 등록, 등록서류 교부방식, 투표방식, 선거일, 총회일 등을 발표할 예정이다.

차기 회장 선거에는 김행숙 회장 측에서 김 회장과 2년간 호흡을 함께 해온 주디 문 부회장이, 이사장단측에서 케이 전 이사장이 출마 계획을 밝힌 상태다.

만일 두 후보자가 선거 공고이후 입후보 등록을 할 경우 상공회의소 역사상 처음으로 경선이 될 것으로 예상된다.

이처럼 내년부터 2021년까지 상공회의소를 이끌어갈 차기 회장 선거 절차가 정상화함에 따라 김행숙 회장은 18일 밤 페더럴웨이 코앰TV에서 개최하기로 했던 긴급비상 임시총회를 취소했다.  

한인상공회의소는 제33대 회장 선출을 위해 회장과 이사장측에서 각각 추천한 인물 등으로 최근 김영민ㆍ폴 정ㆍ장병돈ㆍ한수지ㆍ제이슨 박씨 등 5명으로 선거관리위원회를 구성했다

하지만 양측 선관위원 사이에 의결 방식 등을 놓고 의견일치를 보지 못하면서 지난 13일 선관위가 자체적으로 해산을 하게 됐다. 이로 인해 선관위가 해산하면서 차기 회장 일정에 차질이 발생하자 전직 회장단이 중재에 나서 선거관리를 하기로 했으며 양측의 동의를 받은 것으로 전해졌다.

404157670_62IZlPsh_EC8381EAB3B5ED9A8CEC9D98EC868C_EC84A0EAB1B0_EAB3B5EAB3A0.jpg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