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3일 (화)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상담소 아시안 아메리칸 청소년포럼 성황리에 마쳐



60여명의 청소년 참가해 정체성과 생활 건강이야기 나눠
 
한인생활상담소(소장 김주미)가 지난 9일 시애틀 사우스사이드 커먼스에서 개최한아시안 아메리칸 청소년 포럼이 성황리에 마무리됐다.

이날 포럼에는 아시안 아메리칸 청장년층 60여명이 참가했으며 청소년들이 주체가 돼 정체성과 정신 및 생활건강 전반에 걸쳐 서로의 이야기를 나눴다.

포럼에 참석한 한인 청소년들과 아시안 청소년들의 경험담을 시작으로, Aimee Decker와 함께 Heidi park의 연극 ‘Black sheep(검은 양)’ 을 관람하는 시간도 가졌다.

이는 Heidi Park이 한국에서 입양돼 미네소타 작은 농촌에서 백인 부모와 함께 살게 된 한인 입양인의 성장기에 대한 이야기를 연극화한 것이다.

이 같이 정체성과 희망에 관한 주제들로 의견을 나눈 뒤 참석한 한인 청소년 및 아시안 청소년들은 현재 자신들에게 영향을 끼치는 문제들에 대해 보다 넓은 이해를 하게 되었고,  자부심을 가지게 되었다는 의견들을 내놓았다.

또한 청장년층간 경계없이 그들의 삶 속에서 느꼈던 어려움과 극복의 순간들을 서로 나누며 현재 처한 현실적 고민과 문제들을 슬기롭게 헤쳐나갈 수 있도록 서로 응원했고, 어떻게 하면 좀더 유익한 생활환경에 스스로를 적용시킬 수 있는 가에 대한 구체적 설계를 하는데도 시간을 할애했다.

이번 포럼에서는 청장년 선배들과의 질의 응답시간, 프리젠테이션, 게임 및 엔터테인먼트, 상황극 및 스토리 텔링 등 많은 프로그램들이 다양하게 펼쳐졌으며 참가자들의 적극적인 참여와 호응을 끌었다.

한인생활상담소 청소년 위원회(YouthKan_는 올 6월부터 정기적인 모임을 통해 한인 청소년들의 이야기를 듣고 그들의 정체성과 가치관 확립을 위해 노력하고 있다.

한인 청소년 공동체를 위해 조언과 협조, 동참을 하길 원한다면 이메일(kcscyouthkan@gmail.com)으로 연락을 하면 된다.

Untitled8.png

Untitled7.png

Untitled6.png

Untitled5.png

Untitled4.png

Untitled3.png

Untitled2.png

Untitled1.png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