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6일 (금)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UW농구 경기장서도 맥주 와인 마실 수 있다



UW, 알래스카 에어라인 아레나서 주류판매 허용키로 

워싱턴대학(UW) 농구장에서도 이젠 맥주와 와인을 즐기며 경기를 관람할 수 있게 됐다.

UW은 올 시즌부터 홈구장인 ‘알래스카 에어라인 아레나’에서 주류 판매를 허용하기로 결정했다고 발표했다. 

이에 따라 UW은 PAC-12 컨퍼런스 12개 대학 가운데 6번째로 경기장내 주류 판매 허용 대학이 됐다.

UW 제니퍼 코헨 운동부 총괄책임자는 “최근 농구팬들의 의견을 수렴한 결과 경기장 내부에서 맥주와 와인 판매에 대한 요구가 강하다는 것을 파악했다”며 “심사숙고 끝에 맥주와 와인의 경기장 내부 판매를 승인하게 됐다”고 말했다.

UW측은 승인에 앞서 다른 대학들의 농구 경기장 주류 판매 환경과 지난 여름 알래스카 에어라인 아레나’를 홈구장으로 이용한 시애틀 스톰 농구팀 경기 당시의 주류 판매 결과 등을 봤을때 주류 판매에 문제가 없다고 판단해 주류 판매를 결정한 것으로 알려졌다.

대학 당국은 “맥주와 와인 판매를 허용한 경기장에서는 오히려 알코올 관련 사건 사고가 줄어들었다”면서도 ‘알래스카 에어라인 아레나’에서의 맥주 및 와인 판매 과정에서 어떠한 문제나 사고가 발생하지 않도록 최선의 노력을 기울이겠다고 다짐했다.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