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6일 (금)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오레건 임마누엘장로교회 예수사랑 초청 잔치



오리건·밴쿠버 성도 200여명 초청해 대성황
 
오레곤 임마누엘장로교회(담임 김대성 목사)가 지난13일 오레곤 및 밴쿠버 지역에서 크리스천과 비크리스천에 상관없이 200여 한인들을 초청한 가운데 예수사랑초청잔치릴 베풀었다.

김대성 목사의 인도로 진행된 초청 예배는 이영운 전도사, 조윤순·조우정·권연화·김연희 집사 등으로 구성된 임마누엘 찬양팀(탐장 조윤순 집사)의 준비 찬양, 배민환 집사의 대표 기도, 김대성 목사의 설교, 임마누엘 찬양대(지휘 김신원 장로)그가 먼저 사랑하셨습니다찬양, 이진영 집사의 봉헌송 순으로 진행됐다.

김대성 목사는 요한일서 4 19그가 먼저 사랑하셨습니다는 제목의 설교를 통해 우리가 놀라운 사랑을 할수 있는 것은 우리들 마음이 하나님의 사랑으로 충만했기 때문이라며 우리 지식을 넘어서는 그리스도의 사랑을 알면 그것이 얼마나 깊은 사랑인지 깨닫게 되고, 그 사랑이 우리에게 넘치게 된다며, 하나님의 사랑을 알면 그 사랑으로 인해 견딜수 없게 된다고 말했다.

김대성 목사는 모든 성도들이 예수님을 십자가를 위해서 죽게 하시면서 우리를 살리신 하나님의 사랑을 알기를 원한다그 사랑을 알고 예수를 믿어 하나님의 자녀로 인생을 살게 하시고 영원한 생명을 선물로 받고, 하나님의 사랑을 알고 하나님의 자녀로 살아가는 여러분이 되시기를 축복한다고 강조했다.

이영운 전도사 사회로 진행된 2부 환영 음악회는 유순희 권사, 최성희 권사, 김혜경 집사, 이은숙 집사, 조우정 집사 등의 부채춤 공연이 있었으며, 주일학교 초등부 어린이 중창단의 축복합니다합창, 그리고 필라델피아 영생교회 찬양대 지휘자인  소프라노 장기백 집사의 ▲주의 은혜라 주 날 일으키시네 하나님의 은혜 등 독창을 끝으로 하나님의 무한한 사랑을 되새겼다.

이어 참석자들은 교회에서 준비한 선물을 받은 뒤 임마누엘 가족들과 함께 정성껏 준비한 식사로 은혜스러운 시간을 함께 보냈다.

[크기변환]1부채춤3.jpg

[크기변환]1주일학교 어린이  악기 연주.jpg

[크기변환]1성가대 찬양.jpg

[회전][크기변환]1(소프라노 독창) 장기백 영생교회 지휘자.jpg

[크기변환]1주일학교 어린이 합창 (1).jpg

[크기변환]1식사3.jpg

[크기변환]1식사2.jpg

[크기변환]1식사1.jpg

[크기변환]1부채춤2.jpg

[크기변환]1타코마에서 방문한 오윤호, 이혜민 부부와 딸  오예린양이 함께했다.jpg

[크기변환]1말씀 선포 김대성 목사.jpg

[크기변환]1김대성 목사, 김한나 사모, 장기백 영생교회 지휘자.jpg

[크기변환]1(초청잔차 사회) 이영운 전도사.jpg

[크기변환]1(준비찬양팀) 조윤순집사, 이영운전도사, 조우정집사, 김연희집사, 권연화집사.jpg

[크기변환]1(안내) 이인순 집사, 이하나 집사, 김정각 권사, 송나미 집사.jpg

[크기변환]1(대표기도) 배민환 집사.jpg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