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8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웃통벗은 남자 바리스타있는 여성전용커피점 시애틀 등장



캐피톨 힐 동네에 드림보이즈 에스프레소
 
여성들이 비키만 입은 채 커피를 판매하는 비키니 바리스타가 사회적 이슈가 되고 있는 가운데 시애틀 다운타운에 남자들이 웃통을 벗고 핫팬츠만 입고 근무하는 여성전용 커피숍이 등장했다. 

지난 13일 시애틀 캐피톨 힐인 브로드웨이와 해리슨 스트릿 인근 옛 레이디버그 에스프레소비키니 바리스타 커피 스탠드에 짧은 수영복을 입은 남자들이 커피를 만들어 판매하는 드림보이즈 에스프레소가 영업을 시작했다.

이 커피 스탠드는 80평방 피트 규모로 상의를 벗은 남성들이 짧은 수영복 또는 운동복만 착용한 채 커피와 에스프레소 등을 판매하면서 여성 고객들이 몰리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브로드웨이가 동성연애자들이 많은 특성상 여성들이 비키니를 입고 커피를 판매한 레이디버그 에스프레소는 큰 인기를 끌지 못하고 영업을 중단했다.

이 같은 남성 핫팬츠 바리스타 커피 스탠드는 지난 2010년에도 캐피톨 힐 동네에서 바리스타 보이즈라는 이름으로 문을 열고 영업에 들어갔지만 큰 인기를 끌지 못하고 몇 개월 이후 영업을 중단했었다.

여성전용으로 '웃통벗은 핫팬츠 커피숍'이 들어서면서 여성 고객들에게 인기를 끌고 있다는 소식은 미 전국 뉴스에서도 화제로 보도되고 있다.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