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8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인슬리, 기부자는 확보했는데 지지율이 문제네



3차 TV토론 참가 위한 개인기부자 13만 자격 갖춰
또다른 조건인 지지율 2% 확보는 현재 안된 상태 
 
미국 대통령 선거에 민주당 경선 후보로 도전장을 내민 제이 인슬리 워싱턴주 주지사가 다음달 열리는 제3 TV토론회 진출 가능성이 다소 높아졌지만 지지율이 문제다.

다음달 12일로 예정된 3 TV토론회에 출연하기 위해서는 20개주 이상에서 13만명으로부터 기부금을 받아야 하고, 미국 민주당전국위원회(DNC)가 인증하는 4개 여론조사에서 2% 이상의 지지를 받아야 한다.

지난 7월 열린 2 TV 토론회가 끝난 후 25명의 대선후보자 가운데 조 바이든 전 부통령, 코리 부커 뉴저지주 연방상원의원, 피트 뷰티지지 사우스 벤드시장, 카말라 해리스 캘리포니아주 연방상원의원, 베토 오루크 전 연방하원의원, 버니 샌더스 버몬트 연방 상원의원, 엘리자스베스 워렌 매사추세츠주 연방상원의원, 에이미 클로부차 미네소타주 연방 상원의원 등 8명이 3 TV 토론회 진출이 확정적이었고 이후 줄리안 카스트로와 앤드류 양이 자격 요건을 충족했다.

제이 인슬리 주지사는 기부자 부문에서는 최근 13만명을 넘어서면서 요건을 충족시켰지만 지지율 부문에서는 아직 자격 요건을 갖추지 못한 것으로 드러났다.

사업가 톰 사타이어와 연방하원의원 털시 개바드도 기부자 요건은 충족했지만 지지율 부문에서는 스타이어가 3개 여론조사에서 2% 이상을, 개버드가 2개 여론조사에서 2% 이상을 기록한 것으로 나타났다.

3번째 TV 토론회는 오는 9 12일과 13일 이틀간 텍사스주 휴스턴에서 열릴 예정으로 ABC 방송과 유니비전으로 생중계된다.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