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5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영화 배우 찰스 레빈 오리건서 숨진채 발견



1주일전 실종 신고 접수한 뒤 수색중 발견돼 

다수의 영화 및 TV 드라마에 출연했던 배우 찰스 레빈(사진)이 오리건주에서 숨진채 발견됐다. 향년 70세

포틀랜드에서 남쪽으로 약 245마일 가량 떨어진 그랜츠 패스 경찰에 따르면 1주일전 레빈이 그랜츠 패스에서 실종됐다는 신고를 접수한 뒤 수색 작업을 진행해 오던 중 지난 13일 일리노이즈 밸리 인근 한 외진 도로에서 레빈의 차량을 발견했다.

경찰은 차량 안에서 레빈의 반려견 '부 베어'가 죽어있는 것을 발견하고 차량 주변을 집중적으로 수색하던 중 인근에서 시신 한 구를 발견했다.

발견된 시신은 검시소로 이송되어 검시 과정을 밟고 있지만 경찰은 레빈의 시신일 가능성이 높은 것으로 보고 있다. 

레빈은 1976~1985년 CBS에서 방송됐던 드라마 '앨리스(Alice)'에서 엘리엇 노박으로 출연하며 큰 인기를 끌었고 1982~1986년 NBC에서 방송된 형사 드라마 '힐 스트릿 블루스(Hill Street Blues)'에서도 에디 그렉으로 열연한 바 있다.

이후 유명 코미디 시트콤 '사인펠드(Seinfeld)'와 '골든 걸스(Golden Girls)'에도 출연했었다.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