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4월 24일 (수)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워싱턴주 개솔린 가격 내려간다



수주간 갤런당 최고 40센트까지 인하 전망
 
올들어 꾸준히 오른 워싱턴주 개솔린 가격이 당분간 내려갈 전망이다.

개솔린가격 정보 사이트 개스버디(GasBuddy)’는 지난 5월까지 갤런당 평균 20센트가량 오른 워싱턴주 개솔린 값이 향후 수주간 꾸준히 내려 갤론 당 40센트 이상 떨어질 것으로 분석했다.

개스버디의 패트릭 디한 분석가는 워싱턴주 개솔린 가격은 갤론 당 15~40센트 떨어질 것이라며 특히 워싱턴주 동부 지역에서는 갤론 당 3달러 이하, 시애틀 지역에서는 3달러 초반대까지 떨어질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개솔린 가격 인하는 최근 배럴당 13달러까지 떨어진 원유 가격과 그동안 정유작업이 중단됐던 일부 정유소가 정상적으로 가동된 것이 가장 큰 요인으로 지목됐다.

특히 캘리포니아의 여러 정유소가 가동을 중단한 후 지난 4월 워싱턴주의 개솔린 가격이 치솟았는데 이들 정유공장이 정상화되면서 개솔린 공급이 원할해 지고 있다고 디한은 설명했다.

워싱턴주 개솔린 가격은 12일 기준으로 제퍼슨 카운티가 갤론 당 3.64달러로 가장 비쌌고 퍼시픽 카운티(3.63달러), 킹 카운티(3.53달러)의 순으로 그 뒤를 이었다.

워싱턴주에서 개솔린 가격이 가장 싼 곳은 동부의 펜드 오레일 카운티로 갤론 당 3.01달러 수준이었다.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