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월 28일 (목) 로그인 PC버전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2021년 1월 시애틀N 사이트를 개편하였습니다. 열람하고 있는 사이트에서 2021년 이전 자료들을 확인 할수 있습니다.

시애틀N 최신 기사를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페더럴웨이 마리화나 판매 주민이 결정토록 한다



7 2일 회의서 11월 주민투표 상정 청문회 개최키로

한인밀집지역인 페더럴웨이시가 마리화나 판매를 허용하는 방안을 주민들이 결정토록 하는 방안을 추진한다. 

페더럴웨이시는 워싱턴주에서 21세 이상에게 기호용 마리화나가 합법화된 7년이 지났지만 여전히 관내에서 마리화나 판매를 금지하고 있다.

페더럴웨이시는 2015 11 관내에서 마리화나 판매를금지하는 특별법을 가결시킨 마리화나 판매금지 기조를 유지해오고 있는 상태다. 

하지만 최근 일부 주민들이 시정부의 마리화나 업소영업금지 모라토리엄(Moratorium)’ 중단하도록 지속적으로요청하자 오는 11 주민투표를 통해 마리화나 업소승인 여부를 결정지을 계획이다.

짐 퍼렐 시장은 지난 6 4일 시의회가 결정한 관련 특별법 주민투표 상정안을 지지하면서 오는 7 2일 열리는 시의회 회의에 많은 시민들이 참석해 의견을 개진해 달라고 당부했다.

페더럴웨이 유권자들은 2015년 주민투표에서 61%가 마리화나 업소 영업금지를 지지했었다.

이들은 마리화나가 합법적으로 판매될 경우 성매매, 폭력사건 등의 범죄가 늘어날 우려가 있다며 반대한 반면 마리화나 업소 영업 승인을 지지하는 유권자들은 마약성 진통제에 중독되는 주민들이 늘어나기 때문에 마리화나가 대안이 될 수 있다며 마리화나 업소 영업 승인을 지지하고 있다.




분류
Total 32,130 RSS
List
 1  2  3  >  >>